반응형

 

분당 서현역에서 간단하게 점심 먹으려고 순대국 가게에 다녀왔어요.

이제 서현역이 회사 근처에서 집근처로 바뀌었거든요.

 

청담신의주순대국

회사 사람들과 한번씩 가던 미각 건물의 지하에 청담신의주순대국이 있어요.

 

 

 

지하 내려가기 전에 서현 신의주순대국 설명이 있네요.

직접 만들고, 육수도 한약재 넣어서 제대로 만드신다고 하네요.

 

 

 

가게 들어가서 내부를 보면 이렇게 되어 있고,

안쪽에 따로 룸도 있는거 같더라구요.

같이 오신 손님도 있지만, 평일 점심에는 혼밥하시는 분이 많아 보였네요.

 

 

 

청담신의주순대국 메뉴

이미 주문하고 청담신의주순대국 메뉴를 봤는데요.

순대국밥, 순대, 수육, 순대전골, 오징어순대 등 순대 관련된 메뉴가 많네요.

저는 일단 순대국밥 주문했는데, 다른분이 정식 시키길래 정식 시킬걸 살짝 후회했네요.

 

 

 

반응형

살짝 기다리니 이렇게 순대국 한상이 차려졌구요.

 

 

 

반찬은 깍두기, 무생채, 양파가 이렇게 나왔구요.

배추김치 없이 무생채와 깍두기만 나오네요.

 

 

 

청양고추로 매운맛 맞추고, 새우젓으로 간을 맞춰야 하는데,

순대국에 다대기와 간이 어느정도 되어 있으니 먹어보고 맞추는게 좋아요.

 

 

 

그리고 순대국은 역시 팔팔 끓여서 나왔구요.

특이점은 부추와 다대기가 미리 들어가 있어요.

 

 

 

순대는 그냥 찰순대가 아니라 역시 마음에 들었구요.

 

 

 

고기도 꽤나 푸짐히 들어있었구요.

살코기라 퍽퍽할거라 생각했는데 안 퍽퍽하니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더 고기가 푸짐해서 고기 많이 올려먹었구요.

 

 

 

깍두기와 무생채도 같이 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순대국 한그릇 맛있게 먹었어요!

 

처음 가본 서현 청담신의주순대국은 국물이 설명처럼 담백한 느낌인데

다대기가 들어가서 얼큰한 느낌이 추가된 순대국이네요.

그리고 순대와 고기가 많이 들어서 마음에 드네요.

보통이 꽤나 들어있는데, 특은 얼마나 들어있을지도 궁금하고,

정신 주문하면 어떻게 줄지도 궁금하네요.

 

맛있게 먹은 서현 청담신의주순대국 후기였어요~!

 


 

* 청담신의주순대국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0번길 18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61m

 

* 전화번호

031-705-0561

 

* 영업시간

09:3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