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장동료와 오랜만에 한잔하러 양꼬치 먹으러 다녀왔어요.

저는 양꼬치 가게 가면 주로 요리를 더 많이 먹지만요.

 

미각

서현역 근처에 있는 미각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1층은 미각짬뽕으로 1층은 식사하는 곳, 2층은 한잔하는 곳 느낌이에요.

 

 

 

미각 메뉴

미각 메뉴를 보면 꼬치류와 식사류, 요리류로 구분되는데요.

우선 양꼬치 1개, 양갈비살 1개, 어향육슬, 지삼선 주문했어요.

지난번에 어향육슬 먹는데 맛있었고, 지삼선은 그냥 제가 좋아해서요.

 

 

 

기본으로 나오는건 자차이, 땅콩, 부추와 양파구요.

간단하게 집어먹기 좋죠.

 

 

 

우선 양갈비살과 양꼬치 1인분씩 나왔구요.

양념이 있는게 양갈비살이네요.

 

 

 

반응형

양갈비 굽기 시작하는데 어향육슬 부터 나와서 전체샷 찍어봤고,

 

 

 

양꼬치 굽기 시작은 화력이 쎄서 타지않게 잘 구워야할거 같아요.

양꼬치에서 기름이 떨어지니 처음에는 불이 많이 올라오더라구요.

 

 

 

어향육슬은 이렇게 고기와 피망, 목이버섯이 보이는데요.

 

 

 

어향육슬 먹어보면 양념이 살짝 매콤하면서 매력적이라 맛있어요.

어향 들어가면 이런 양념이라고 들었는데 믿고 주문할수 있을거 같아요.

 

 

 

조금 기다리니 지삼선도 바로 나왔구요.

 

 

 

오랜만에 먹는 지삼선 역시 맛있네요.

지삼선은 가지와 감자, 피망 3가지로 만드는데 맛있어요.

 

 

 

양꼬치와 양갈비살도 중간중간 먹어주고,

 

 

 

양꼬치 추가 주문하면서 차돌 마라샹궈도 주문해서 안주로 먹었네요.

마라샹궈도 역시 얼얼 매콤하니 맛있게 먹었구요!

 

서현역 미각에는 오랜만에 왔는데요.

직장동료와 술을 자주 먹지는 않다보니 술 마시면 여기 미각에 자주 오는거 같아요.

여기 양꼬치도 요리도 다 맛있는데, 가격도 괜찮은편이라서요.

근데 여기도 좋은데 다른 맛집도 좀 찾아서 가봐야 하는데 말이죠...

 

푸짐하게 맛있게 먹은 분당 서현역 미각 후기였어요~!

 


 

* 미각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0번길 18 송암빌딩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61m

 

* 전화번호

031-704-0338

 

* 영업시간

13:00 ~ 24: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