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돈코츠라멘이 먹고싶어서 서현에 있는 라멘 맛집 유타로에 다녀왔어요.

 

유타로 본점

분당 서현 유타로 본점은 10년 넘게 여기서 자리를 지키고 있다고 하네요.

서울과 인천에 체인점이 있어보이는데 서현에 있는 유타로가 본점이라고 하구요.

 

 

 

가게 들어갔더니 자리가 가득차서 대기번호 2번을 받았어요.

한 10분정도 기다리니 바로 들어가긴 했지만요.

 

 

 

메뉴 뒤에는 유타로 설명이 있는데,

서현이 본점이고 한국에 11개 지점이 있다고 하네요.

육수는 100% 사골육수로 면은 직접 수제로 뽑고 있다고 하구요.

 

 

 

유타로 메뉴

유타로 메뉴를 보면 종류가 여름에만 6가지이고 지금은 5가지네요.

그리고 사이드는 오코노미야끼와 교자가 있구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역시 유타로 오리지널 라멘 시로와 교자, 생맥주 한잔 주문했어요.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어 많이 가는것보다

혼밥이나 2명이서 가서 먹는게 좋을거 같아요.

 

 

 

역시나 생맥주가 가장 먼저나와서 홀짝홀짝 마시고 있으면,

 

 

 

반응형

금방 교자와 돈코츠라멘이 나왔고,

초생강은 테이블에 있어서 셀프로 담았어요.

 

 

 

그리고 사이드 교자를 보면 5개가 나왔네요.

오른쪽에 보면 간장도 조금 담아서 주셨어요.

 

 

 

아래는 바삭하게 위에는 촉촉하게죠!

 

 

 

교자는 역시 맛이 없을수 없구요!

 

 

 

유타로 돈코츠라멘인 시로를 보면 숙주와 해초, 차슈, 계란이 올라가 있네요.

 

 

 

이미 교자를 하나 먹었지만 위장 보호를 위해 부드러운 반숙 계란부터 먹구요.

 

 

 

돈코츠라멘 국물은 맛이 너무 짜지도 않고 먹기 좋았어요!

 

 

 

면을 보면 설명대로 얇은 정사각형 면으로 식감이 상당히 괜찮네요.

자가제면이라고 봐서 그런지 면이 좀더 신경쓰이는데 개인적으로는 좋았어요!

 

 

 

그리고 차슈는 역시 맛이 없을수 없는데요.

오히려 기본이 한장인게 아쉬워서 추가할까 하다가 교자도 주문해서 참았네요.

 

 

 

그리고 라멘에 밥 추가는 기본이죠.

 

 

 

고기국물에 밥 말아서 더 든든하게 먹었어요.

 

 

 

교자에 돈코츠라멘 밥 말아서 저녁 든든하게 먹었어요.

 

유타로 돈코츠라멘도 맛있게 먹었는데,

다른 후기를 보니 쿠로, 미소라멘도 맛있다고 하고 매운라멘도 괜찮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미소라멘이나 매운라멘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저녁에 맛있게 먹은 분당 서현역 돈코츠라멘 맛집 유타로 본점 후기였어요~!

 


 

* 유타로 본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5번길 8 덕산빌딩

서현역 4번 출구에서 265m

 

* 전화번호

031-708-5999

 

* 영업시간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평일 14:30 ~ 17:00

주말 14:00 ~ 15: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