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길에 간단하게 저녁을 먹고가려고 짬뽕타워24시에서 짬뽕밥 먹고 왔어요.

 

짬뽕타워24시는 코로나 전에는 점심에 한번씩 먹으러 왔었는데,

코로나 이후로 점심은 회사에서 먹어서 정말 오랜만에 왔네요.

 

 

 

5시에 왔더니 혼밥하시는 분들 4~5분만 계시고 손님이 없는데,

5시30분쯤 되니 손님이 좀 들어오네요.

 

 

 

짬뽕타워24시 메뉴

짬뽕타워24시 메뉴를 보면 짬뽕과 짜장, 볶음밥에 깐쇼새우, 양장피, 탕수육이 있네요.

저는 간단하게 짬뽕밥 하나만 주문했어요.

 

 

 

면도 먹고 밥도 먹을수 있는 짬뽕밥이고 짬뽕밥은 국물에 밥이 말아져서 나와요.

 

 

 

반응형

짬뽕밥은 엄청 빨리 준비되어 나오네요.

 

 

 

단무지와 양파는 처음에는 가져다 주시는데,

추가 단무지와 양파는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되요.

 

 

 

짬뽕밥은 홍합과 함께 배추가 올라가 있구요.

 

 

 

고기와 오징어도 조금 들어있어요.

 

 

 

짬뽕밥을 주문했지만, 면도 이렇게 들어가 있어요.

 

 

 

근데 면이 많지는 않아서 두젓가락 정도 먹으면 없긴해요.

 

 

 

대신 짬뽕밥이니 밥은 꽤나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짬뽕밥 열심히 먹었어요.

 

 

 

오랜만에 짬뽕타워24시에서 짬뽕밥 먹었는데요.

오랜만에 먹는데 짬뽕밥이 많이 아쉬운 느낌이네요.

맵기는 따로 주문안해서 순한맛으로 맵지 않은건 이해하는데,

예전에 비해 고기 양도 줄어든거 같고, 면도 좀 줄어 든거 같고...

가장 문제는 국물 맛이 좀 연해진게 아쉽네요.

예전에는 좀더 고기짬뽕 느낌이라 좋았는데,

지금은 고기짬뽕과 해물짬뽕 반반이라 깔끔하지도 진하지도 않아서 좀 애매한 느낌이네요.

 

오랜만에 먹었는데 아쉬웠던 짬뽕타워24시 짬뽕밥 후기였어요~!

 


 

* 짬뽕타워24시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40

수내역 1번 출구에서 76m

 

* 전화번호

031-786-1235

 

* 영업시간

10:00 ~ 01:30

일요일 10: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