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동료들과 함께 가볍게 한잔하러 양꼬치 가게를 갔어요.

양꼬치 가게를 갔지만 중화요리를 좋아하는데,

같이 간 직원들도 중화요리 좋다고 하여 중화요리도 여러개 주문해서 먹었네요.

 

미각양꼬치 서현

미각양꼬치 서현점은 2층에 있고, 1층은 미각짬뽕 가게네요.

 

 

 

미각양꼬치 가게에 6시20분에 도착했는데, 테이블 3개만 손님이 있었는데요.

왠일로 사람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저희가 앉아서 먹다보니 가득차더라구요.

 

 

 

미각양꼬치 메뉴

미각양꼬치 꼬치 메뉴와 꼬치세트 메뉴가 나와있어요.

 

 

 

양꼬치 메뉴 뒷면에는 식사류 요리류 훠궈 주류 메뉴가 있구요.

4명이서 갔는데 우선 간단하게 양꼬치 2인분에 지삼선 주문했어요!

궈보로우와 지삼선 고민했는데, 지삼선 안먹은지 오래되서 먹고 싶었거든요.

 

 

 

기본 반찬은 부추와 자차이, 땅콩이 나오죠.

양꼬치 가게 가면 땅콩을 자꾸 먹게 되네요.

 

 

 

반응형

우선 양꼬치 2인분 부터 나왔어요.

 

 

 

그리고 뒤이어 빠르게 지삼선도 나왔네요!

 

 

 

지삼선은 땅에서 나는 3가지를 요리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주로 가지와 감자, 피망이 들어가는데 맛있어요!

 

 

 

지삼선 살짝 먹고 있는데 불이 들어와서 양꼬치도 구워줬죠.

 

 

 

중화요리도 맛있지만 역시나 양꼬치도 맛있어요!

 

 

 

어느정도 먹다가 전체샷 찍었더니 지삼선이 많이 비었네요.

 

 

 

지삼선을 금방 먹고나서 어떤 중화요리를 먹어볼까 하다가

안먹어본거 먹어보자 해서 어향육슬이라는 요리는 주문했어요.

 

 

 

생선 향을 입혀 돼지고기를 볶은 요리인데,

두반장 소스를 이용하여 돼지고기 볶음이라 맛있어요!

처음 먹어보는데 다들 맛있다고 안주로 좋다고 맛있게 먹었어요!

 

 

 

양꼬치도 다먹어서 양갈비살도 2인분 주문해서 먹었어요!

양갈비살은 양념이 발라져 있는데 이것도 맛있게 먹었구요.

 

 

 

어향육슬 다 먹고도 살짝 부족해서 가지볶음도 주문했어요!

가지요리만 두개 주문했는데, 가지 참 맛있죠!

 

 

 

가지볶음만 먹고 나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서비스로 짬뽕국물도 주시네요!

서비스 주셔서 짬뽕 국물 먹어보니 아쉬워서 한병 더 주문해서 먹고 나왔네요.

 

서현 양꼬치 맛집인 미각에서 중화요리도 3가지 주문해서 먹어봤는데요.

지삼선, 가지볶음은 맛있는걸 알고 있었고, 새로운 요리 어향육슬도 맛있게 먹었네요!

거기에 짬뽕국물도 얼큰하고 내용물도 푸짐해서 좋았네요.

 

양꼬치도 맛있지만, 중화요리 가격도 저렴한데 맛있어서 좋았던

미각양꼬치 서현점에서 맛있게 한잔한 후기였어요~!

 


 

* 미각양꼬치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0번길 18 송암빌딩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61m

 

* 전화번호

031-704-0338

 

* 영업시간

15:00 ~ 0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