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차로 소고기 먹고, 정말 오랜만에 회식이라 아쉬워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2차로 가볍게 이자카야로 향했네요.

 

모로미 수내점

요즘 회사 사람들과 술을 안마시니 모로미도 되게 오랜만에 왔네요.

고품격 요리와 주류, 독립공간이라는 모로미네요.

코로나가 심하니 독립되어 있는게 매력적이라 이곳으로 향했네요.

 

 

 

안에 들어가서 모로미 메뉴 찍기 힘들거 같아서

밖에 있는 입간판 메뉴만 사진을 찍어봤네요.

안주 3개 주문했는데 그중에 2가지가 여기 있네요.

연어사시미와 차돌박이 숙주볶음, 타코와사비 3개 주문했어요!

 

 

 

기본 안주로 단무지와 자숙콩이에요.

역시 자숙콩 왠지 자꾸 손이 많이 가는 안주죠!

 

 

 

술은 그냥 소주 마시려다가 유자하이볼 먹는다는 사람이 있어서

저도 당겨서 가볍게 유자하이볼 마셨는데, 달달하니 맛있었네요.

 

 

 

안주는 역시 타코와사비가 가장 먼저 나왔네요.

생와사비가 따로 나왔지만 굳이 섞지않아도 다코에 이미 섞여있으니

먹어보고 부족하면 추가로 드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타코와사비가 나오고 금방 차돌박이 숙주볶음도 나왔어요!

 

 

 

가다랑이포를 올린 차돌박이 숙주볶음이었구요.

 

 

 

차돌박이와 숙주의 조합이 맛이 없을수 없죠!!

 

 

 

열심히 먹는 와중에 연어사시미도 나와서 주문한게 더 나왔네요!

물론 더 먹을수도 있지만, 시간부족으로 이게 마무리였어요.

 

 

 

연어사시미 위에서 살짝 찍어봤고,

 

 

 

좀더 자세히도 찍어봤는데, 제쪽이 앞쪽이 아니라 비주얼이 영 아니네요...

 

 

 

그래도 연어사시미 먹어봤는데 부드럽게 너무 맛있었네요!

 

오랜만에 다녀온 모로미는 역시 안주가 맛있어서 좋아요!

물론 가격이 그만큼 좀 있어서 부담이 있어서

1차는 부담스럽게 가볍게 2차나 3차로 한잔하기 좋은거 같아요.

 

2차로 맛있게 먹은 이자카야 모로미 후기였어요~!

 


 

* 모로미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58번길 32 205,206호 코리아나빌딩

수내역 1번 출구에서 142m

 

* 전화번호

031-711-0209

 

* 영업시간

17:30 ~ 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