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로나로 회사에서 회식을 안했었는데,

2년이 넘어서 한번 소고기로 회식을 했네요!

 

숙성고오도시

드라이에이징 한다는 숙성고오도시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게 내부는 한우 소고기 맛집인데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네요.

수내역 여러 소고기 맛집이 있었지만 여기만 룸이 있어서 여기로 예약을 했어요.

저녁 5시에 예약하고 왔더니 저희가 저녁 첫손님이었네요.

 

 

 

룸으로 예약했더니 이렇게 셋팅이 다되어 있네요!

 

 

 

6명이라 수저 셋팅과 반찬과 소스도 테이블 2개로 셋팅이 되어 있네요.

 

 

 

고기와 먹을 겨자씨, 와사비, 소금이 있었구요.

반찬은 연근, 겉절이, 단호박샐러드 등이 있었네요.

반찬 하나하나 맛이 괜찮았어요.

 

 

 

숙성고오도시 메뉴

숙성고오도시 메뉴를 보면 점심 메뉴가 4가지 있구요.

소고기 메뉴는 5가지가 있는데, 한우는 안심과 꽃등심이 있고,

미국산으로 꽃등심과 티본, 엘본이 있네요.

저희는 한우 안심과 꽃등심으로만 먹었네요.

 

 

 

사이드와 주류, 와인, 음료 메뉴도 있네요.

와인도 있지만, 역시 회식에는 소주 느낌이죠. ㅋ

 

 

 

반응형

우선 한우 안심 3인분을 주문했는데 고기 비주얼이 좋아요!

 

 

 

겉면은 살짝 초벌되어서 나오는데, 초벌되어서 나오기 때문에

손님이 많을때는 나오는데 오래걸릴수 있다고 미리 주문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감자와 파프리카 먼저 익히고 있다가 안심을 구워주셨구요.

역시 소고기는 구워주는대로 먹는게 맛있는거 같아요!

 

 

 

다익으면 이렇게 접시에 깔끔하게 담아서 주시네요!

물론 여러군데 나눠서 먹을수 있게 해주셨어요.

 

 

 

원래 소고기는 소금이지만 겨자씨 소스에 꽂혀서

겨자씨 소스 올려서 먹어도 맛있었고,

 

 

 

역시나 소금만 살짝 찍어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한우 안심 3인분 순삭으로 먹어치우고,

한우 꽃등심 3인분 주문했는데, 불판에 올라가서 사진 찍을수 있었네요.

물론 한우 꽃등심도 맛있게 먹었으나 부족해서...

 

 

 

한우 안심 2인분을 추가 주문해서 먹었구요.

 

 

 

소고기 가게에서 주문안하면 왠지 아쉬운 한우 육회도 주문했네요!

 

 

 

한우 육회도 맛있기는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너무 달달한거 같아서 아쉬웠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우 꽃등심 2인분 추가주문해서 먹고 마무리 했네요!

물론 2차를 가기 위해 마무리했어요. ㅋ

 

숙성고오도시 한우 메뉴는 안심과 꽃등심 2가지 메뉴가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안심이 부드러워서 더 맛있었는데,

다른 직원은 꽃등심이 더 맛있다는 분도 있어서 반반인거 같네요.

 

분당 수내역 한우 맛집 숙성고오도시에서 오랜만에 회식으로 즐겁게 소고기 먹은 후기였어요~!

 


 

* 숙성고오도시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40번길 10-3

수내역 4번 출구에서 56m

 

* 전화번호

031-726-1003

 

* 영업시간

평일 11:00 ~ 22:00

주말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