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포스팅의 대부분이 혼밥한 후기인데, 여기는 왠지 혼밥하기가 더 좋은 식당이에요.

거기에 쌀국수도 맛있는 미분당에 다녀왔어요!

 

미분당 서현점

서현역 근처에 있는 미분당 서현점인데요.

입구도 상당히 특이하게 생겼죠!

가게 앞에 메뉴 설명과 함께 키오스크가 있어서 메뉴를 주문하고 들어가야 해요.

그래서 주문할때 자리가 있는지 한번 안을 들여다보고 주문하게 되더라구요.

 

 

 

미분당의 메뉴 설명부터 봤는데, 차돌박이 쌀국수 먹으려고 하다가

왠지 힘줄 쌀국수가 궁금한데, 혹시나 걱정되서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로 주문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했고, 제가 주문한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는 11,000원이었어요.

 

 

 

미분당은 전부 카운터 테이블로 되어 있어요.

카운터 테이블로 되어있다는 자체가 단체에 적합한 자리가 아니죠.

 

 

 

미분당이 혼밥하기 좋은게 카운터 테이블 뿐아니라 조용히 먹어야 하기 때문에 더 좋아요!

크게 말할수 없는 곳이기에 혼자가도 부담이 없죠.

 

 

 

미분당 쌀국수 맛있게 먹는법도 붙어있네요.

처음은 비빔국수처럼 먹는 것이고, 두번째는 얼큰하게 먹는 방법이네요.

비빔국수는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기본 국물이 좋아서 얼큰하게는 잘 먹지 않아요.

 

 

 

처음 갔을때 당황했었는데, 위쪽에 있는 소스들은 실제로 머리 위에 준비되어 있어요.

고개를 들면 소스 3종이 보여요.

미분당 핫소스와 칠리소스, 해선장 3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반응형

그리고 양파와 단무지와 함께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가 나왔어요!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 일단 비주얼이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차돌과 양지를 함께 주문해서 힘줄을 2개 정도 줄거라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힘줄을 많이 주셔서 좋았네요.

 

 

 

가장 위에 양지도 꽤나 올라가 있고,

 

 

 

양지 밑에는 차돌박이도 들어있어요!

차돌박이 사진이 영 이상하긴하네요.

 

 

 

미분당 쌀국수 맛있게 먹는 방법에 설명대로 국수와 국물,

그리고 미분당 핫소스와 해선장을 담아서 비벼줬어요.

 

 

 

그리고 먹으면 매콤한 비빔국수를 먹는거 같아서 맛있어요!

 

 

 

그리고 힘줄 하나 먹어주면 맛있어요!

차돌과 양지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힘줄이 좋네요.

말랑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에 그 맛이란...

다음에는 힘줄 쌀국수 주문해서 먹을거 같아요!

 

 

 

대신 힘줄은 쌀국수와 같이 먹기는 힘들어서

쌀국수는 양지나 차돌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죠!

 

 

 

그리고 요즘은 방송에도 많이 나온 방법인

양파를 칠리소스와 해선장으로 무쳐서 반찬을 만드는거죠!

평소에는 칠리와 해선장으로 섞지만, 오늘은 미분당 핫소스로 섞었어요.

 

 

 

기본 쌀국수 국물 유지하면서 매콤한 양파를 올려서 먹으면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 맛있게 한끼 했네요!

 

차돌이나 양지 쌀국수는 먹어봤었는데, 힘줄이 들어간 쌀국수는 처음이었는데요.

걱정할 필요없이 힘줄 맛있어요!

하나 또 깜빡한게 있다면... 고수를 또 깜빡했네요...

 

누구랑 같이가면 이야기 하다가 생각나서 고수 요청을 드리는데,

혼자가면 그냥 주는데로 먹다가 까먹는 경우가 많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고수 올려먹는 맛도 좋은데 말이죠...

 

다음에는 안까먹고 고수 올려먹기로 하고,

맛있게 먹은 서현역 쌀국수 맛집 미분당에서 차돌 양지 힘줄 쌀국수 먹은 후기였어요~!


 

* 미분당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0 104호

서현역 4번 출구에서 221m

 

* 전화번호

070-8851-9794

 

* 영업시간

11:00 ~ 20:4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