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점심에 회사에서 아직도 배달 주문해서 먹는데,

버거킹에서 주문한다고 하여 신메뉴 피넛버터 비프&치킨 세트를 주문했어요.

피넛버터 비프&치킨과 함께 피넛버터 스태커 시리즈 중에 고민하다가

왠지 피넛버터 비프&치킨이 맛있을거 같아서 주문했어요.

 

피넛버터 비프&치킨 단품은 7,500원, 세트는 9,500원, 라지세트는 10,200원인데요.

물론 배달은 어디서 배달하냐에 따라 다른거 같아서 잘 모르겠어요.

 

 

 

피넛버터 비프&치킨이라 PC로 적혀있네요.

피넛버터에 치킨으로 약자를 적으신거 같아요.

 

 

 

버거킹 신메뉴 피넛버터 비프&치킨 포장을 풀어봤는데요.

얼핏 봐도 비주얼 부터 뭔가 좀 아쉽네요.

 

 

 

피넛버터 비프&치킨 옆모습을 봐도 소고기패티와 치킨패티 두개만 슬쩍 보여요.

 

 

 

그래서 빵을 열어보면 피클과 함께 마요네즈, 피넛버터가 발라져 있네요.

 

 

 

그리고 아래를 보면 치킨패티와 소고기  패티가 들어있어요.

치킨 패티는 소고기패티 보다는 크기가 살짝 작네요.

아쉬운건 야채가 하나도 없네요.

 

 

 

반응형

그리고 버거킹 신메뉴 피넛버터 비프&치킨을 먹어봤는데요.

 

 

 

피넛버터 비프&치킨 먹어보면, 일단 치킨패티 맛이 처음에 강하구요.

씹다보면 소고기패티가 남아 뒤늦게 살짝 느껴지네요.

그리고 소스는 거의 마요네즈가 느껴지고 피넛버터는 거의 안 느껴져요.

피넛버터를 메인으로 세웠으면 맛이 좀더 강해야 할거 같은데,

크리미한 피넛버터라고 하더니 맛이 너무 연해서 아쉬웠네요.

 

 

 

감자튀김은 역시 배달로는 바삭함을 살릴수 없죠.

그래도 케찹 찍어서 잘 먹었어요!

 

버거킹 신메뉴 피넛버터 비프&치킨 세트를 먹엇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버거킹 신메뉴 피넛버터 비프&치킨은 전반적으로 아쉬웠네요.

버거킹 신메뉴 피넛버터 비프&치킨 솔직후기였어요~!

 


 

* 버거킹 분당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9

서현역 3번 출구에서 159m

 

* 전화번호

031-704-8199

 

* 영업시간

09: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