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하고 수내역에서 저녁을 먹어야 할거 같아서

오랜만에 수내역 맛집을 검색하던 중 수내역 초밥 가성비 맛집이라고 하여 다녀왔어요!

 

사카나

분당 수내역 초밥 맛집이라는 사카나에 앞에 손님이 있어서 대기가 있나 걱정했는데요.

포장손님이었고, 운좋게 방금 나가신 분이 있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었네요.

 

 

 

초밥전문점 사카나 입간판에 메뉴가 있는데 상당히 많네요.

 

 

 

사카나 가게는 작아서 이렇게 테이블이 금방 차고, 왼쪽에 빈자리 운좋게 치워주셔서 앉았어요!

먹고 가시는 분도 꽤나 많았는데, 포장이나 배달 손님도 많은지

주방에서 쉬지않고 계속 초밥을 만들고 계셨고, 포장도 계속 준비되더라구요.

 

 

 

사카나 메뉴

사카나 메뉴는 이렇게 초밥 메뉴가 있고, 롤, 덮밥, 우동, 모밀, 안주 메뉴로 꽤나 많네요.

초밥 맛집이라고 하니 간단하게 특선초밥으로 주문했어요.

일단 초밥 메뉴를 주문하긴 했는데, 회덮밥이나 민물장어덮밥도 궁금하네요.

 

 

 

반응형

우선 장국에 양배추샐러드와 함께 초밥이 나왔어요!

특선초밥은 연어2 활어2 갑오징어1 새우3종 계란1 묵은지1 참치1 장어1 구성이에요.

 

 

 

왼쪽은 맛이 강하지 않은 연어, 활어, 갑오징어, 생새우, 계란이 있고,

 

 

 

오른쪽에는 좀더 강한 새우와 묵은지, 참치, 장어가 있어요!

맛이 약한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가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금방 작은 우동도 나왔고,

 

 

 

서비스 초밥 한피스와 마끼도 나와서 다 나왔어요!

다 나오고 사진 찍는데 이미 활어 2피스는 이미 없어요.

 

 

 

서비스 초밥은 새우튀김 초밥이에요.

새우튀김이 맛이 없을수 없죠.

 

 

 

마끼는 역시나 날치알이 들어간 마끼에요.

 

 

 

연어도 부드럽게 맛있었고,

 

 

 

참치도 부드럽게 괜찮았고,

 

 

 

장어는 그냥 좋죠!

 

 

 

그리고 서비스 까지 맛있게 다 먹었어요!

 

수내역 초밥 찐 맛집이라는 사카나에서 특선초밥은 밥이 좀 인상적이네요.

당연히 회는 좋아야 하는건데, 밥 식감과 단맛이 먹고나서 기억에 남아요.

초밥의 밥도 상당히 중요한데, 저에게는  밥이 인상적인 초밥 가게네요.

 

수내역 사카나에서 특선초밥 먹은 후기였어요~!

 


 

* 사카나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7 초림프라자 104호

수내역 3번 출구에서 159m

 

* 전화번호

031-714-0968

 

* 영업시간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