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신메뉴가 나왔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나올때 마다 생일쯤이라 무료쿠폰으로 항상 먹어보는거 같아요.

 

스타벅스 수내로점에 와서 사이렌오더로 미리 주문하고 왔어요.

출근길에 받아서 출근했죠.

 

 

 

크리스마스 시즌 신메뉴가 나오면서 텀블러와 컵도 크리스마스 시즌으로 바뀌었네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는 총 4가지가 나왔는데요.

토피넛라떼는 여러번 먹어봤었고, 오트 크림 스카치 콜드 브루도 먹어봤었고,

제주 금귤 민트 티는 왠지 한번 본적 있는거 같아서

신메뉴 같아 보이는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로 벤티 주문했어요!

실제로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가 신메뉴 맞더라구요.

 

 

 

반응형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신메뉴 오로라캐모마일릴렉서 벤티 사왔는데요.

사진에서는 색이 되게 이쁜데 따뜻한거 주문했더니 안이 보이지 않아요...

오로라캐모마일릴렉서 이쁜 색을 보려면 차가운거 주문해야할거 같아요.

 

 

 

오로라 캐모마일 릴렉서는 리치과육이랑 유스베리티와 로즈마리가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약자를 봐서는 뭐가 들어가는지 모르겠네요.

 

 

 

스타벅스 오로라캐모마일릴렉서 열어보면, 이쁘네요.

리치과육이랑 currant라는 열매와 로즈마리가 올라갔구요.

먹어보면 달달하면서 살짝 산미가 느껴지는데 맛있어요.

근데 아무래도 열매와 로즈마리는 피해서 먹어야 하니 살짝 불편하네요.

열매는 조심히 마시다가 먹어봤는데, 씹으니 새콤하고 안에 씨 같은게 있네요.

 

따뜻한거 주문해서 색 이쁜걸 못봤고, 먹기 불편한거 빼면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신메뉴 오로라캐모마일릴렉서 맛있게 마셨네요.

 


 

 

* 스타벅스 수내로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46번길 12

수내역 4번 출구에서 249m

 

* 영업시간

평일 07:00 ~ 20:00

주말 08:00 ~ 2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