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현역 맛집을 찾다가 연어와 육회 맛집이 있길래 다녀왔어요.

연어도 좋아하고 육회도 좋아하거든요.

 

연어와육회

서현역 맛집인 연어와육회네요.

좀 이른 시간이라 손님이 몇 테이블 없었는데요.

6시30분쯤되니 가게가 가득 차더라구요.

 

 

 

가게는 대충 이런 느낌이구요.

가운데 길게 테이블은 다 붙어놓았고, 그 주변으로 테이블이 더 놓여져 있어요.

 

 

 

연어와육회 메뉴를 보면 세트 메뉴가 일단 4가지가 있네요.

역시 처음에는 세트가 무난하니 새벽연어와 유자꿀육회가 있는 세트A를 주문했구요.

 

 

 

연어와육회 단품 메뉴도 이렇게 있는데요.

메뉴 자체를 단순하게 해서 장사를 하시는거 같아요.

시그니처 사케 메뉴와 새로운 사케도 있는데요.

소주 마시려다 시그니처 사케 메뉴 하나 주문했어요.

 

 

 

시그니처와 새로운 사케 포함 총 5가지 사케를 판매하고 있네요.

 

 

 

기본 안주는 완두콩이구요.

 

 

 

사케부터 얼음병과 함께 나왔어요.

사케는 딱 생각하는 아는 그맛의 사케였네요.

 

 

 

반응형

그리고 익히는게 없어서 상당히 빨리 나온 세트A, 새벽연어와 유자꿀육회네요.

 

 

 

유자꿀육회를 보면 노른자가와 찍어먹는 소스가 나오는데요.

저기 고추장소스에 찍어먹는게 상당히 매력있더라구요.

 

 

 

연어도 두툼하게 썰어져 나왔고, 곁들일 무순, 양파, 와사비, 날치알도 나왔네요.

 

 

 

유자꿀육회는 육회위에 유자꿀젤리 같은게 올라가 있구요.

그리고 시꺼먼게 올라가 있는데, 혹시 제가 상상하는 그것인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노른자와 같이 잘 섞어서 먹으면 되구요.

 

 

 

그냥 먹어도 달달하면서 유자때문인지 향이 매력있었고,

고추장소스에 찍어먹는 것도 맛있었네요!

 

 

 

두툼한 연어는 그냥 부드럽게 너무 맛있죠!

 

 

 

살짝 부족해서 연어갈비구이도 주문했는데요.

 

 

 

적당히 연어살 바르는데 생각보다 살이 좀 있었고,

소주도 한병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서현역 맛집이라는 연어와육회를 다녀왔는데요.

연어는 두툼한데 부드럽게 맛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육회가 다른곳에서 먹을수 없는거라 괜찮네요.

그냥 유자꿀육회도 좋고 고추장소스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육회가 매력적이었던 서현역 맛집 연어와육회 후기였어요~!

 


 

* 연어와육회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39번길 49 지엔느오피스텔 1층 서현연어와육회

서현역 2번 출구에서 172m

 

* 전화번호

031-781-9997

 

* 영업시간

17:00 ~ 0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