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차로 양꼬치 먹고 간단하게 2차 하려고 이자카야에 가서 한잔더 했네요.

 

웅성웅성

사실 근처 이자카야 돌아다녔는데 자리가 없었는데요.

이자카야 웅성웅성도 안에는 자리가 없었고,

밖에는 자리가 있어서 밖에서 한잔했네요.

 

 

 

웅성웅성 메뉴

웅성웅성 메뉴를 보면 사시미 부터 꼬치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구요.

일단 모듬사시미와 차돌숙주볶음, 오꼬노미야끼 주문했어요.

술은 하이볼 한잔하고 뒤에는 소주한잔 더 했어요.

 

 

 

반응형

기본 안주는 메추리알과 크래미를 와사비마요에 버무린게 나왔네요.

메추리알, 크래미 둘다 좋아해서 안주하기 좋았어요.

 

 

 

그리고 밖에서 춥지만 시원한 하이볼도 마셨구요.

 

 

 

나온건 차돌숙주볶음이 먼저 나왔네요.

모듬사시미는 썰고, 차돌숙주볶음은 볶아야 하니 사시미 먼저 나올거라 생각했는데 말이죠.

 

 

 

차돌숙주볶음은 맛이 없을수 없죠.

 

 

 

모듬사시미는 참치, 연어, 광어, 돌문어, 전복, 굴, 타코와사비, 광어고노와다가 나오는데요.

 

 

 

전복과 굴은 역시 맛있고, 참치는 개인적으로 좀 아쉬웠네요.

 

 

 

광어와 연어, 돌문어, 타코와사비는 무난했어요.

 

 

 

그리고 풀샷 한번 찍고 맛있게 먹다보니

 

 

 

오꼬노미야끼도 나왔네요.

 

 

 

오꼬노미야끼도 아는 맛으로 맛있게 먹고 가려고 하는데...

 

 

 

갑자기 먹태구이를 서비스로 주시네요!

아마도 추운날 밖에서 먹고 있어서 그런가봐요.

 

 

 

먹태구이 주시는 바람에 소주한잔 더 맛있게 하고 왔네요!

 

자리 찾아 헤매다 먹은 서현역 이자카야 웅성웅성이었는데요.

오랜만에 직원들과 먹는거라 즐겁게 마셨구요.

자리가 없어서 살짝 쌀쌀하게 먹었는데 서비스도 챙겨주고 좋은곳이네요.

하나 아쉬운건 역시나 이자카야에서 사시미는 뭔가 가성비는 아쉽다는 느낌이네요.

그리고 참치는 좀 맛이 없었구요. ㅎㅎ

 

그래도 즐거운 시간 보낸 서현역 이자카야 웅성웅성 후기였어요~!

 


 

* 웅성웅성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5번길 5 1층 웅성웅성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64m

 

* 전화번호

031-696-1211

 

* 영업시간

16:00 ~ 0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