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파존스에서 겨울 한정 시즌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먹어봤어요.

파파존스 오랜만에 주문했네요.

 

파파존스 박스가 겨울이라 디자인이 바뀌었네요.

 

 

 

팜플렛이 같이 왔는데 이번에 주문한 스노우볼 피자가 크게 붙어있네요.

스노우볼 피자는 크림 앤 치즈 소스와 미트볼이 메인인 피자네요.

 

 

 

파파존스 신메뉴 스노우볼 피자는 라지 31,500원, 패밀리 39,900원인데요.

콜라와 함께 주문해서 33,600원인데, SKT 멤버쉽 VIP 할인으로 23,520원 결제했어요.

 

 

 

파파존스는 피자 주문하면 피클과 갈릭디핑 소스, 핫소스를 같이 주시구요.

갈릭디핑 소스는 찍먹으로 주죠.

 

 

 

반응형

파파존스 스노우볼

그리고 피자박스를 열었는데, 스노우볼 피자 비주얼이 충격적이네요...;;

 

 

 

중간에 한번 떨어뜨린건지... 세워서 들고 오신건지...

피자 한쪽이 뭉개져서 엎치락뒤치락 하고 있네요...

 

 

 

스노우볼 피자가 엎치락뒤치락 하고 있는 중에

피자 한쪽에 미트볼 두개에 크림 앤 치즈 소스는 듬뿍이라 그건 좋네요.

 

 

 

파파존스 신메뉴 스노우볼을 먹어보면 크림 앤 치즈 소스 부드럽게 맛있구요.

거기에 기본 토마토 소스가 베이스로 맞춰줘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미트볼도 역시 큼지막하니 맛있었네요.

 

 

 

스노우볼 피자 엣지는 달달한 파우더가 뿌려져 있는데요.

그냥 먹어도 달달 고소하니 좋지만,

저는 역시 갈릭디핑 소스 찍어먹는게 맛있네요.

 

오랜만에 파파존스 피자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신메뉴 스노우볼 피자 소스 듬뿍에 미트볼도 맛있었는데, 배달이 좀 아쉽긴 하네요.

살짝 찌그러진건 배달하다보면 그럴수 있다하는데, 이번에는 상태가 좀 심한듯...

 

파파존스 신메뉴 스노우볼 피자 맛있었지만, 배달이 살짝 아쉬웠던 후기였어요~!

 


 

* 파파존스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243

서현역 2번 출구에서 565m

 

* 전화번호

031-709-7305

 

* 영업시간

11:00 ~ 2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