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맘스터치를 오랫동안 안왔었는데, SKT멤버쉽 T데이에 맘스터치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맘스터치 인기메뉴 4종 세트 중 하나를 먹으면 싸이버거를 하나 준다고 하더라구요.

 

맘스터치 서현역점

이제 생활권이 바뀌어서 맘스터치 서현역점에 왔어요.

맘스터치 서현역점은 2층에 있는데 사람이 꽤나 많네요.

 

 

 

SKT멤버쉽 T데이 주문도 키오스크에서 할수 있는데요.

키오스크에 T데이인기버거 선택하고,

결제 시 쿠폰 선택하여 다운받은 쿠폰 바코드 등록하면 할인되요.

 

 

 

저는 인기 4종 중 화이트갈릭싸이버거 주문했고,

싸이버거는 쿠폰 입력으로 화이트갈릭싸이버거 세트 가격인 7,200원 결제했어요.

 

 

 

반응형

그리고 튀기는 시간을 기다려서 받은 화이트갈릭싸이버거 세트와 싸이버거네요.

 

 

 

우선 화이트갈릭싸이버거 부터 먹었는데요.

포장 뜯는 라인이 따로 있는데 저기 뜯으니 먹기 좋긴 하더라구요.

 

 

 

맘스터치 화이트갈릭싸이버거 포장을 뜯어보면 좀 아쉽네요.

뭔가 빵은 작아지고, 높이도 뭔가 낮아진 느낌...

 

 

 

화이트갈릭싸이버거 내용물 보면, 닭다리살 패티에 치즈, 햄, 피클이 들어가 있고,

마늘향이 많이 나는 화이트갈릭 소스도 들어가 있네요.

 

 

 

화이트갈릭싸이버거 먹어보면, 매콤한 닭다리살 패티에, 햄, 갈릭소스가 맛있었고,

예전에 비해 빵이 부서지는 느낌이 사라져서 좋았네요.

대신 예전에 푸짐했던 느낌이 빠져서 아쉽기는 했네요.

 

 

 

그래도 감자튀김은 예전과 비슷한거 같구요.

 

 

 

싸이버거는 집에 가져와서 나중에 먹었는데요.

 

 

 

싸이버거도 역시 비주얼이 뭔가 많이 아쉬워진 느낌이네요.

맛도 역시 바로 먹는것보다 두고 먹으니 패티가 아쉽긴 하네요.

역시 튀긴건 바로 먹어야 맛있나 봐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맘스터치 버거인데요.

SKT멤버쉽 T데이로 오랜만에 먹었는데 뭔가 아쉬운감이 없지 않네요.

원래 패티도 양상추도 푸짐해서 비주얼 부터 좋았는데,

확실히 뭔가 평범해진 느낌이라 아쉬웠네요.

 


 

* 맘스터치 서현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24

서현역 1번 출구에서 147m

 

* 전화번호

031-701-0630

 

* 영업시간

11:0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