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현역에 평이 좋아보이는 순대국 가게가 있어 다녀왔어요.

소사골 순대국으로 유명한 체인점이 있지만, 여기는 체인점이 아닌 소사골순대국이네요.

 

서현순대

순대국을 전문으로 하는 서현순대 분당본점이에요.

따로 체인점은 없는데 체인점 생각하고 분당본점으로 사이트 등록한거 같아요.

 

 

 

가게 내부는 이렇게 4인 테이블이 많고, 왼쪽에 보면 1인 테이블도 좀 있어요.

 

 

 

사진에는 없는 가게 안쪽에 깍두기와 김치는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되구요.

 

 

 

서현순대 메뉴

서현순대 메뉴를 보면 심플하게 소사골순대국 서현순대전골이 대표메뉴라고하는데요.

옆 테이블에서 서현순대전골 주문하려고 했는데, 지금은 소사골순대국만 판매한다고 하시네요.

곁들임 편육과 순대는 판매하시구요.

저는 혼밥이라 소사골순대국 하나 주문했어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새우젓과 함께 소사골순대국이 나왔구요.

다대기와 들깨가루는 테이블에 있으니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될거 같아요.

 

 

 

김치는 간단하게 한그릇에 같이 퍼왔구요.

 

 

 

소사골순대국은 팔팔 끓으면서 나왔구요.

 

 

 

소사골 육수라 그런지 잡내는 잘 모르겠는데,

소라 그런지 기름기는 좀 있네요.

담소도 소사골인데 거기와 맛은 좀 다르구요.

미리 간이 되어 있으니 먹어보고 간 맞추는게 좋을거 같아요.

 

 

 

순대도 6개 정도 들었던거 같고,

순대 속은 괜찮은데, 싸고 있는 내장이 살짝 질긴 느낌이 있었어요.

 

 

 

순대 갯수도 많더니 머릿고기도 푸짐하게 많이 들어있네요.

 

 

 

밥 말아먹으니 고기 푸짐하니 맛있었구요.

서현순대 소사골순대국은 처음이라 따로 다대기는 넣지 않고 먹었네요.

 

 

 

그리고 김치와 먹어도 역시 잘 어울리구요.

 

 

 

소사골순대국 저녁에 한끼 잘 먹었어요.

 

평이 좋아보이던 서현순대에 다녀왔는데요.

국물은 소사골순대국이라 보통 순대국이랑 일단 국물이 다르구요.

순대도 고기도 푸짐한게 좋았는데, 순대에 내장이 살짝 질긴점은 아쉽긴 했네요.

 

그래도 양 푸짐하게 맛있게 먹었던 서현순대 소사골순대국 후기였어요~!

 


 

* 서현순대 분당본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180번길 19 1층

서현역 5번 출구에서 289m

 

* 전화번호

0507-1348-8873

 

* 영업시간

09: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수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