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번 가봐야지 하던 수룹타코에 퇴근하고 다녀왔어요.

타코는 먹어본적 있는데 스튜에 찍어먹는 타코는 처음봤거든요.

 

수룹타코

분당 서현역 근처에 있는 수룹타코에요.

가게 매장은 넓지 않아요.

 

 

 

밖에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 및 결제를 하면 되구요.

뒤에 손님있어서 다 사진찍기 미안해서 앞에만 찍었네요.

저는 타코콤보 메뉴 주문했는데, 타코 2종류 선택과 스튜, 소스 1개 선택하는 11,900원 콤보와

타코 3종류 선택과 스튜, 소스 1개 선택하는 16,000원 콤보가 있는데요.

저는 타코 2종류 기본 수룹타코와 칠리타코 주문했고,

소스는 아보카도 베이스 과카몰리로 선택했어요.

 

 

 

가게 매장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이 많지 않은데다가 좁은편이네요.

뒤에 저 말고도 먹으러 들어오시는 분도 계셨지만,

포장해 가시는 분이 더 많은거 같았어요.

 

 

 

사인도 이렇게 있는데 누구 사인인지는 모르겠네요.

 

 

 

테이블에는 수룹타코 맛있게 먹는 방법 있는데요.

콤보 주문해서 소스 곁들여 먹고, 스튜에도 찍먹하면 된다네요.

 

 

 

주문은 위에 설명한대로 콤보1로 고수 넣고,

수룹타코에 칠리타코, 소스는 과카몰리로 선택했어요.

고수 선택해도 많이 올라가지 않고 슬쩍 향 나는데 저는 더 맛있었네요!

 

 

 

반응형

좀 기다리니 콤보1로 타코와 스튜, 과카몰리가 나왔구요.

비닐장갑 2개와 물티슈, 숟가락과 포크도 같이 주시네요.

아무래도 타코 손으로 먹는데다가 스튜 찍먹해서 흘리기 쉬우니 조심해서 먹기는 해야할거 같아요.

 

 

 

타코는 수룹타코와 칠리타코를 주문했는데요.

왼쪽 아래 타코가 소스 있길래 칠리타코인줄 알았는데,

소스 있는데 수룹타코고, 오른쪽 위 타코가 칠리타코였네요.

 

 

 

그래서 열어보고 찍은 사진은 칠리타코 내부인데요.

녹인 치즈와 풀드포크와 소스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타코 그냥 먹으면 좀 익숙한 느낌으로 맛있긴 한데,

스튜에 찍어먹으니 뭔가 맛이 재밌네요.

좀더 향신료가 포함되어 맛이 달라져서 색달랐어요!

 

 

 

그리고 과카몰리 소스 올려 먹어도 맛이 달라지죠.

아보카도 베이스인 과카몰리 소스 그냥 먹으면 별 맛이 없는데요.

신기하게 같이 먹으면 맛을 다르게 만드는게 재밌어요!

 

 

 

그리고 스튜를 보면 뭔가 작게 여러가지 들어가 있는데 예상이 잘 안되구요.

 

 

 

안에 보면 면과 고기도 딱 보이는 만큼 조금 들어있어요.

 

 

 

그리고 타코 콤보 맛있게 먹었어요!

 

기회만 보던 수룹타코에서 타코 먹고 왔는데요.

타코만 먹으면 뭔가 익숙한 맛으로 맛있긴 한데요.

과카몰리 올려 먹거나 스튜에 찍어 먹으면 좀더 색다른 맛으로 맛있네요.

타코에 치즈와 고기가 있어서 그런지 배고플거 같았는데

생각과 달리 배도 고프지 않고 저녁으로 잘 먹었네요.

 

분당 서현역 수룹타코에서 색다르게 찍어 먹는 비리아 타코 먹은 후기였어요~!

 


 

* 수룹타코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0

서현역 4번 출구에서 221m

 

* 전화번호

0507-1332-5893

 

* 영업시간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