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강선 타고 여주 가려고 이매역 갔다가 간단하게 분식 먹고 갔네요.

 

 

성지분식

성지분식은 이렇게 건물 뒤에 살짝 숨겨진 분식집이네요.

 

 

 

이렇게 떡볶이와 순대, 오뎅이 있고, 튀김은 사진 왼쪽에 있어요.

 

 

 

성지분식 메뉴

성지분식 메뉴를 보면 떡볶이가 저렴하네요.

사인도 있는데 누군지 잘 모르겠어요.

일단 떡튀순인 떡볶이, 튀김, 순대 주문했어요!

 

 

 

제가 갔을때는 먹고 가는 손님 없어서 안으로 들어왔어요.

안에는 작게 테이블이 이렇게 있었구요.

제 뒤로 오는 먹고 가는 손님은 밖 원형 테이블에 앉았고,

사실 먹고 가는 손님 보다 포장하는 손님이 훨씬 많이 들어오네요.

 

 

 

반응형

기다리면 이렇게 성지분식 떡튀순이 나오네요.

 

 

 

단무지와 오뎅국물도 준비해주시구요.

 

 

 

튀김은 떡볶이에 같이 범벅 형식으로 주시네요.

떡볶이는 2천원인데 생각보다는 양이 많네요.

 

 

 

떡볶이는 딱 추억을 느끼게하는 그런 떡볶이네요.

추억의 맛으로 좀더 맛있게 느껴지는 떡볶이였네요!

 

 

 

김말이는 좀 작아서 아쉽긴 했지만 역시 감말이였고,

야끼만두는 신가히게 끝이 바삭하니 식감이 좋았네요!

 

 

 

그리고 순대는 간이랑 허파 물어보시길래 다 달라고 했구요.

4,000원인데 꽤나 양이 많네요.

 

 

 

순대는 아는 순대맛으로 소금도 떡볶이국물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구요.

 

 

 

간도 거칠어 보이지만 부드러우면서 퍽퍽하지 않아서 좋았네요.

 

 

 

허파도 역시 부드럽게 먹었네요.

순대가 전반적으로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그리고 떡튀순 맛있게 먹었네요.

 

성지분식 떡튀순은 추억의 맛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나 개인적으로 떡볶이 2,000원에 맛있게 먹었네요.

 

이매역 동네 떡볶이 맛집 성지분식 떡튀순 후기였어요~!

 


 

* 성지분식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이매로 54 이매촌성지아파트

이매역 5번 출구에서 36m

 

* 전화번호

031-702-4131

 

* 영업시간

평일 10:00 ~ 22:00

주말 09: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