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현역 24년 전통의 25시병천순대국에 다녀왔어요!

 

25시병천순대국

25시병천순대국은 골목안에 있는데, 24년이나 된거 보면 맛집이죠!

 

 

 

밖에서 바람 막으며 국물을 우리는거 같아요.

 

 

 

25시병천순대국 가게 내부는 이런 느낌이구요.

손님이 없다 생각했는데, 6시20분쯤 되니 가득차더라구요.

단, 저처럼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고, 포장해 가시는분도 꽤 있네요.

 

 

 

25시병천순대국 메뉴

25시병천순대국 메뉴를 보면, 순대국 말고도, 콩나물국밥에 해장라면도 있네요.

저는 순대국 특으로 먹으려다 순대 정식이 있어 순대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조금 기다려서 받은 순대 정식이네요!

 

 

 

반찬으로는 깍두기와 양파, 고추가 나오고, 쌈장과 새우젓이 함께 나오네요.

 

 

 

그리고 순대와 머릿고기도 정식으로 나오는데요.

순대 5개에 머리고기 양이 생각보다 많네요.

저말고도 혼자 순대 정식 주문하는 분이 여럿 되었는데,

다들 막걸리 주문해서 드시는데 저도 막걸리가 엄청 당기더라구요.

저는 이때 술을 마실수 없는 상황이라 막걸리 한잔하는게 부러웠네요.

 

 

 

순대도 역시 맛있게 먹었고,

 

 

 

머릿고기도 부드럽게 맛있더라구요.

왜 혼술로 막걸리 드시는지 이해가는 머릿고기네요.

 

 

 

순대정식에는 순대와 머릿고기, 그리고 국물이 나오는데요.

 

 

 

국물에는 국물뿐 아니라 머릿고기도 들어있어요.

 

 

 

그래서 밥 말아서 먹으면 든든하게 먹을수 있죠!

 

 

 

그리고 순대정식 든든하게 먹었어요!

 

서현역 오래된 순대국 가게인데요.

순대정식 혼밥 혼술 하면서 많이 주문하는 이유가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순대 정식은 혼밥 보다는 혼술에 더 어울리는거 같아요.

순대 정식으로 혼밥 하시는 분은 다들 막걸리 주문하시고,

밥만 드시는 분들은 순대국 주문해서 드시네요.

 

저도 혼술이 당겼던 서현역 25시병천순대국 순대정식 후기였어요~!

 


 

* 25시병천순대국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5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78m

 

* 전화번호

031-706-7363

 

* 영업시간

10:00 ~ 23: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