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에 막걸리 먹고 싶어서 회사 동료 꼬셔서 전에 파전 먹고 왔어요!

 

광장맷돌빈대떡

동네 상가에 있는 광장맷돌빈대떡이구요.

겨울내 앞에 밖에서 먹을수 있는 곳도 있었지만, 지금은 치워져 없더라구요.

 

 

 

광장맷돌빈대떡은 서현역 맛집이라 그런지 가게 손님이 가득이네요!

밖에도 테이블 가득이고 안에는 가장 안쪽에 테이블 하나 남아서 겨우 앉았어요.

 

 

 

광장맷돌빈대떡 메뉴

광장맷돌빈대떡 메뉴를 보면, 빈대떡과 굴전, 해물파전 등 전과 함께

안주로 좋은 여러 메뉴가 있고, 전집이라 막걸리도 6가지 종류가 있네요.

빈대떡 집이라 빈대떡도 궁금했지만, 해물파전과 막걸리 주문했어요.

막걸리는 지평막걸리, 느린마을, 분당막걸리 먹고 계속 지평막걸리 먹었네요.

 

 

 

반응형

광장맷돌빈대떡 기본 셋팅은 이렇게 강냉이와 김치가 나오구요.

전 찍어먹을 양파 넣은 간장도 같이 나오죠.

해물파전 나오기전에 김치랑 강냉이랑 먼저 한잔하고 있었구요.

 

 

 

조금 기다리면 해물파전이 이렇게 나오구요!

해물파전 찢어 먹는 재미도 있겠지만, 역시 술먹을때는 잘려져서 먹기 편한 것도 중요하죠!

 

 

 

그리고 전은 끝에만 바삭한 경우도 많은데,

광장맷돌빈대떡은 전체적으로 바삭하게 제대로 부치셔서 좋았어요!

 

 

 

 

728x90

해물파전 맛있게 먹고 감자전과 호박전 주문했는데요.

역시 감자전과 호박전도 먹기 좋게 나오네요.

거기에 호박전도 되게 바삭해 보이게 부치셨구요.

 

 

 

감자전도 바삭하니 막걸리 한전하기 좋았구요.

 

 

 

호박전은 겉은 바삭하고 안은 호박 식감이 살아있어서 맛있었네요.

 

서현역 맛집 광장맷돌빈대떡에 다녀왔는데요.

빈대떡 가게에서 빈대떡 안먹고 해물파전과 감자전, 호박전 먹었는데 만족스러웠구요.

이제 빈대떡 안 먹어봤으니 다음에 빈대떡에 막걸리 먹으러 갈 핑계가 생겼네요.

 

맛있게 먹은 서현역 맛집 광장맷돌빈대떡 후기였어요~!

 


 

* 광장맷돌빈대떡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31번길 42 서현파크플라자

서현역 2번 출구에서 265m

 

* 전화번호

031-703-2078

 

* 영업시간

16:00 ~ 0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