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당에는 우동 맛집이 많은가봐요.

분당 야탑역과 서현역에 우동 맛집은 두번씩 다녀왔었는데,

수내역에도 우동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어요!

 

마초야 수내점

수내역 근처에 있는 마초야 네요.

수내역에서 회사 반대편에 있는 식당이라 잘 몰랐네요.

 

 

 

수내역 마초야 가게 내부는 이런 느낌으로 되어 있어요.

왼쪽에는 면 삶으면서 요리하는 곳 있고, 여러 사인들도 있네요.

오른쪽은 면 뽑는 곳 같은데 당장 뽑고 있지는 않았구요.

 

 

 

마초야 메뉴를 보면 국물우동, 냉우동, 자루우동 등 우동 메뉴와

카츠 메뉴들에 덮밥 메뉴 까지 있구요.

치즈카츠는 한정판매로 하고 있네요.

자가제면 사누끼우동 맛집이라니 당연히 붓카케우동 주문인데요.

치킨 가라아게 올라가는 토리텐 붓카케우동으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우동 면 삶아야 하니 살짝 기다리다 받은 토리텐 붓카케우동이네요.

 

 

 

반찬으로 깍두기와 단무지가 나오고 양배추 샐러드도 주네요.

 

 

 

그리고 색다른게 우동을 주문하니 유부초밥을 두개 주시네요!

 

 

 

유부초밥은 밥이 가득 들어있지 않아 간단하게 새콤하게 입맛 돋우기 좋네요.

 

 

 

토리텐 붓카케우동

마초야 토리텐 붓카케우동은 이렇게 가라아게가 4개 올라가구요.

파와 튀김부스러기, 김, 무가 올라가네요.

 

 

 

쯔유는 가게에서 적당히 넣어 주셨을테니 모조리 다 부어 주었네요.

 

 

 

728x90

쯔유 모두 넣고 잘 비빈다고 비볐는데 비주얼은 좋지 않네요.

 

 

 

그리고 붓카케우동 먹어보는데 우동 면발이 정말 탱글하더라구요.

다른 사누끼 우동 맛집들도 탱글했는데 먹어본 우동 중에 가장 탱글한 우동이었네요!

우동이 탱글한 만큼 살짝 아쉬운건 쯔유가 간이 좀만 더 강하면 좋을거 같긴 했어요.

 

 

 

그리고 치킨 가라아게는 맛이 없을수 없죠!

 

 

 

마초야 토리텐 붓카케우동 한그릇 뚝딱했네요.

 

수내역에 우동 맛집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는데요.

자가제면 사누끼 우동이라고 하더니 진짜 먹어본 우동 중 가장 탱글한 우동이네요!

다른 분당 우동 맛집에서도 붓카케우동 먹고 국물우동 먹었었으니

다음에 수내역 마초야에서도 국물우동도 한그릇 하러 와야겠네요.

 

수내역 우동 맛집 마초야 토리텐 붓카케우동 후기였어요~!

 


 

* 마초야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3 월드프라자 107, 108호

수내역 2번 출구에서 285m

 

* 전화번호

031-717-3366

 

* 영업시간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