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퇴근하면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순대국 먹고 집에 왔네요!

 

서현역 근처에 순대국집이 꽤나 있지만, 지난번에 먹어봤던 청담신의주순대국으로 왔구요.

지난번에 맛있게 먹기도 했고, 혼밥하는 사람들이 많이 먹던 정식도 궁금했거든요.

 

 

 

청담신의주순대국 가게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오른쪽 안쪽에 룸식으로도 테이블이 있어요.

지난번 점심에는 사람 많더니 이른 저녁에는 손님이 없었네요.

물론 먹고 있으니 손님이 들어오기 시작했지만요.

 

 

 

청담신의주순대국 메뉴

청담신의주순대국 메뉴를 보면, 순대국밥, 정식, 수육, 모듬, 순대, 오징어순대도 있네요.

저는 물론 정식이 궁금해서 정식으로 주문했구요.

 

 

 

반응형

조금 기다려서 순대국 정식을 이렇게 셋팅했구요.

 

 

 

반찬은 무생채, 깍두기, 생양파가 나오구요.

개인적으로 요즘 국밥에 무생채가 조합이 좋더라구요.

 

 

 

정식은 이렇게 수육과 순대가 더 나오구요.

수육 6개, 순대 6개씩 해서 나오네요!

 

 

 

개인적으로는 수육 퍽퍽해보였는데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

 

 

 

순대도 물론 맛있게 먹었구요.

 

 

 

순대국은 미리 다대기와 부추, 들깨까지 다 들어가 있어서

안 넣어 드시는 분은 따로 요청을 하셔야 할거 같아요.

 

 

 

순대국에도 물론 순대와

 

 

 

728x90

고기가 들어가 있구요.

 

 

 

위에서 이야기 했다시피 밥 말아서 무생채 올려먹으면 맛있네요!

 

 

 

그리고 저녁에 순대국 정식 든든하게 먹었네요.

 

이전에 순대국도 맛있게 먹었는데, 정식도 좀더 든든하게 먹을수 있네요.

순대국에도 고기가 있지만, 정식의 고기는 좀더 다른 느낌이기도 했구요.

정식은 안먹었지만 딱 소주 한병 하기 좋은 메뉴 느낌이었네요.

 

퇴근하며 든든하게 먹은 서현역 청담신의주순대국 정식 후기였어요~!

 


 

* 청담신의주순대국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30번길 18

서현역 4번 출구에서 161m

 

* 전화번호

031-705-0561

 

* 영업시간

09:30 ~ 2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