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네 한바퀴 돌다가 수제돈가츠 전문점이라는 가츠몽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가츠몽 서현점

가츠몽 서현점인데, 가게가 크지않긴하지만, 손님이 계속 가득이었고,

포장이나 배달 손님도 꽤 있어 보였네요.

 

 

 

가츠몽 메뉴

가츠몽 메뉴를 보면 수제돈가츠 전문점이라 돈까스 메뉴도 좀 있구요.

우동에 소바, 짬뽕, 스파게티까지 면도 다양하고, 밥 메뉴도 다양한데요.

찌개 메뉴까지 있는게 색다른데 후기보니 순두부찌개가 맛있다고 하여 순두부돈가츠로 주문했어요.

 

 

 

반응형

조금 기다리니 가츠몽 순두부돈가츠가 나왔구요.

 

 

 

돈까스 가게니 단무지와 깍두기는 평범한데, 김 주는게 괜찮네요.

돈까스 같이 나오니 돈까스 소스도 같이 나오구요.

 

 

 

순두부돈가츠는 순두부찌개와 돈가츠 나오는건데요.

 

 

 

순두부찌개는 순두부와 계란, 그리고 버섯이 들어있구요.

무슨 버섯인지 모르겠는데, 먹다보니 고기느낌 나는 버섯도 들어있더라구요.

무난한 버섯 순두부찌개였네요.

 

 

 

그리고 돈까스도 한덩이 잘라서 나오는데요.

 

 

 

728x90

돈까스도 바삭하고 부드러운게 맛있게 먹었네요.

 

 

 

순두부돈가츠로 한끼 잘 먹었네요.

 

손님이 많았던 가츠몽인데요.

엄청난 맛집은 아니고, 무난하게 먹을수 있는 가게네요.

가성비 무난하면 사실 엄청 줄을 서지 않아도 이렇게 손님이 많을수 있죠.

아마 저도 동네에서 한끼 하면 나와서 먹을거 같네요.

 

동네 새로운 가게 다녀온 서현역 가츠몽 순두부돈가츠 후기였어요~!

 


 

* 가츠몽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중앙공원로39번길 49

서현역 2번 출구에서 172m

 

* 전화번호

031-704-1950

 

* 영업시간

11:00 ~ 21: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