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즉석떡볶이 무한리필로 유명한 두끼에서 혼밥하고 왔어요!

두끼 분당서현점은 주말에는 혼밥이 안되는데, 평일에는 혼밥 가능해요!

 

두끼 분당서현점

두끼 분당서현점은 2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제가 갔을때는 테이블 반정도 차있었는데, 먹고 나오니 대기줄이 생기네요.

확실히 손님이 많은데, 대부분 학생 손님이 많더라구요.

 

 

 

두끼 메뉴는 없고, 일반 9,900원 학생 8,900원 소인 5,900원으로 뷔페죠.

 

 

 

두끼는 떡볶이 한끼, 볶음밥 한끼 해서 두끼를 의미하는데요.

혼밥으로는 떡볶이 먹는데 배불러서 떡볶이 한끼만 먹고 왔네요.

 

 

 

반응형

MBTI 떡에 순대, 당면, 깻잎, 파, 양배추, 버섯, 숙주 등 야채가 있구요.

깻잎과 파, 양배추로만 담았네요.

 

 

 

어묵 종류 두가지와 떡 종류도 상당히 많아요.

저는 길쭉한 떡과 치즈떡, 고구마떡 종류로 담았네요.

개인적으로 치즈나 고구마떡이 맛있네요.

 

 

 

어묵도 이렇게 계속 꽂아놓는데 두끼는 많이 가져가서 그런지 푹 퍼진 어묵은 없어요.

 

 

 

그리고 고민되는 소스가 8가지 있는데요.

마라탕 소스도 계속 있네요.

 

 

 

두끼 소스 참고하라고 황금레시피도 있는데요.

저는 적당히 두끼, 떡모, 동대문 조금씩 섞어서 소스 만들었어요.

 

 

 

튀김 종류는 4가지가 있는데요.

어묵, 치킨, 만두, 김말이 다 조금씩 가져왔어요.

 

 

 

사리는 넙적당면과 라면사리가 있어서 라면사리 반개 가져왔구요.

 

 

 

728x90

이렇게 떡볶이 재료와 튀김을 준비했네요!

 

 

 

어묵과 떡, 비엔나 소시지 밑에 야채도 있어요!

 

 

 

튀김은 종류별로 4가지 골고루 담아왔구요.

 

 

 

귀찮아서 소스와 재료 모두 넣고 잘 끓여주면 되죠!

 

 

 

떡볶이 익는 동안 어묵도 가져다 먹었구요.

 

 

 

음료도 셀프로 사이다 가져와서 먹었어요.

옆에 커피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어묵 먹고 있으면 이렇게 떡볶이가 다 익었구요.

어느정도 익으면 불 조절 해야 밑에 안눌러붙어요.

 

 

 

라면 먹는거 같지만 떡볶이 맛있게 먹어주고,

 

 

 

튀김도 식었으니 떡볶이 국물에 한번 굴려서 먹어주구요.

 

 

 

디저트로 마닐라와 초코 아이스크림이 있더라구요.

 

 

 

초코 아이스크림으로 가져와서 시원달달하게 마무리 했네요.

 

 

 

그리고 가져온거 다먹고 클리어~!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서현점을 다녀왔는데요.

주말은 안되지만, 평일이라도 혼밥이 되서 좋네요.

최대한 자제해서 담았는데, 자제해서 담으니 한끼 먹기 양이 딱맞아서 좋았구요.

떡볶이 살짝 맵게 해서 먹고 마무리로 아이스크림 먹는것도 좋네요.

 

아마도 평일에 한번씩 떡볶이 당기면 갈듯한 서현역 두끼 혼밥 후기였어요~!

 


 

* 두끼 분당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210번길 10 다두프라자 201호 202호

서현역 5번 출구에서 166m

 

* 전화번호

031-707-7770

 

* 영업시간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