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더데빌 한번 보고, 한번은 더 봐야겠다 했는데,

그게 세미막공 공연을 잡아서 보고왔네요!

 

2021.12.19 뮤지컬 더데빌 후기 (위멮데이, 커튼콜, 무대인사) - 고훈정, 박규원, 배나라, 김수연

평범한 뮤지컬이 아닌 뮤지컬 더데빌을 관람하고 왔어요! 평범하지 않아서 호불호가 강하다고 해서 걱정했네요. 뮤지컬 더데빌은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1관은 지하에 있는데,

shinwoongs.tistory.com

 

뮤지컬 더데빌은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을 했었죠.

오늘 막공까지 해서 과거형이 되는거죠....

 

 

 

제가 관람한 뮤지컬 더데빌 캐스트는 고훈정, 장지후, 이석준, 김수연 배우님이구요.

고훈정, 김수연 배우님은 지난번에 이어 두번째로 봤네요.

장지후 배우님은 연극 안녕여름에서 본적 있고,

이석준 배우님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자리는 1층 H열 9번 자리로 거의 한중간 자리에요.

드림아트센터 1관은 H열이 단차가 확 높아져서 시야가 좋다더니 정말 시야가 좋더라구요!

 

반응형

뮤지컬 더데빌 두번째 후기는 처음보다 더 좋았네요!

첫번째는 왼쪽 사이드에서 봤었는데, 역시 중간에서 보니

배우님들 표정이 더 잘보여서 감정이 더 확실히 잘 느껴졌어요.

 

사실 내용은 제가 확 좋아하는 내용이 아닌데, 노래 듣고있으면 좋네요!

공연을 보고 나오는데 넘버 '피와살'이 계속 울리는 느낌으로

혼자 흥얼거리고 있는 저의 모습을 깨달았네요.

고훈정 배우님의 '피와살' 너무 매력적인거 같아요!

 

장지후 배우님 연극으로 봤을떄와 또다른 느낌인데 좋았구요. 

이석준 배우님도 처음인데 연기와 노래 좋았어요.

김수연 배우님은 처음도 좋다고 생각했는데,

중간이라 더 좋았던게 표정이 더 잘보여서 감정이 느껴지는걸로 너무 좋더라구요!

 

밝은 극이 아니라 호불호가 있을거 같은데, 저는 거의 넘버 들으러 가는 공연이네요!

 

 


뮤지컬 더데빌 커튼콜은 항시 촬영가능이구요.

가위바위보는 이석준 배우님이 졌어요!

 


 


 

* 드림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23 드림아트센터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6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