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범한 뮤지컬이 아닌 뮤지컬 더데빌을 관람하고 왔어요!

평범하지 않아서 호불호가 강하다고 해서 걱정했네요.

 

뮤지컬 더데빌은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1관은 지하에 있는데, 지하로 들어가기전에 방역패스 확인을 해요.

지하1층은 객석2층겸 티켓부스가 있고, 지하2층이 객석1층이에요.

 

 

 

뮤지컬 더데빌 캐스트는 고훈정, 박규원, 배나라, 김수연 배우님으로 봤고,

가디언으로 유민영, 서채이, 신윤재, 조민호, 이설아 배우님이 하고 있어요.

고훈정 배우님과 배나라 배우님은 처음 봤고,

박규원 배우님은 뮤지컬 리틀잭에서 봤고ㅗ,

김수연 배우님은 뮤지컬 루드윅과 미드나잇 액터뮤지션에서 본적 있어요!

 

 

 

자리는 1층 D열 3번으로 좌측 블록이었는데, 시야방해도 없고 좋았어요!

C열 4번이 시야 방해할까봐 걱정되었는데, 신경쓰여지는 부분이 없어서 너무 잘봤어요!

 

 

 

위메프 데이라 엽서 한장 주셨는데, 감성블랙 박규원 배우님 사인 엽서네요!

기왕 줄거 배우 4분다 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엽서 뒤에는 오리지날 티켓이라고 티켓을 한장 더 주셨네요!

 


반응형

 

뮤지컬 더데빌 후기를 써보면~

확실히 넘버가 너무 좋은 공연이네요!

 

스토리는 원작으로 파우스트를 모티브로 만든 뮤지컬이라고 하는데요.

파우스트를 몰라도 내용은 다 이해가 가는데, 이건 내용이 중요한건 아니에요!

스토리 보다는 콘서트 온것처럼 넘버가 너무 좋더라구요!

 

고훈정 배우님은 처음이지만, 유튜브에서 넘버 '피와살'을 듣고 갔었는데,

역시 실제로 듣는게 훨씬 너무 좋았구요!

다른 넘버도 정말 너무 잘하셨어요!

 

박규원 배우님은 뮤지컬 리틀잭과 더데빌 캐릭터는 차이가 많이 나서 걱정되었는데,

걱정이 필요가 없을정도로 너무 좋았어요!!

 

배나라 배우님은 처음에 살짝 불안하게 시작하신 느낌인데,

바로 안정감을 찾아서 공연하셨구요.

 

김수연 배우님도 노래 너무 잘하셨는데요!

그레첸이 흑화하는 장면이 제대로 흑화하는 연기로 인상적이었어요!

 

사실 넘버를 '피와살'만 듣고 가서 다른 배우님들 넘버를 잘 모르고 간 상황이라

자세한 내용을 '피와살' 좋다는 말밖에 못 썼는데,

정말 스토리 보다는 왠지 콘서트 느낌으로 넘버듣기 너무 좋은 공연이네요!

 

고막청소하고 온 느낌의 뮤지컬 더데빌 후기였어요~!

 


뮤지컬 더데빌 위멮데이라 커튼콜과 무대인사가 촬영 가능해서 찍어왔어요!

사실 커튼콜은 항상 촬영이 가능하긴해요!

 



 

* 드림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23 드림아트센터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6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