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극 보다는 배우님 보고 티켓팅한 뮤지컬 곤투모로우를 관람하고 왔어요!

최재웅, 김재범 배우님 동갑내기 친구로 알고 있는데 한극에서 같이 볼수 있더군요!

 

요즘 공연을 많이 보고 있긴한데, 홍익대아트센터는 오랜만인거 같아요.

 

 

 

홍익대아트센터는 역시 1층에 포토존이 있구요.

뮤지컬 곤투모로우의 포토존은 보고 왔지만, 뭘 상징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뭔가가 적혀있는데, 갑자기 까막눈이 된 느낌이네요...

무슨 말인지 알수가 없어요...

 

 

 

1층 엘리베이터 문에 김재범 배우님이 계셨구요.

옆에는 강필석 배우님이 계시더라구요.

 

 

 

2층 엘리베이터 문에 최재웅 배우님이 있어 또 사진찍었네요.

 

 

 

뮤지컬 곤투모로우 포토존은 이렇게 큼지막하게 되어 있구요.

 

 

 

반응형

뮤지컬 곤투모로우 배우님들 잘 안보여서 따로 한번 더 찍었어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곤투모로우 캐스트는

최재웅, 김재범, 고영빈, 신재희, 한동훈 배우님이었어요.

최재웅 배우님은 연극 일리아드에서만 본적이 있고,

김재범 배우님은 뮤지컬 머더발라드와 아가사에서 본적이 있어요!

최재웅 배우님 뮤지컬에서 봐서 더 기대가 되었네요!

 

 

 

뮤지컬 곤투모로우 자리는 1층 OP구역 2열 17번이었는데요.

OP구역 2열이라고는 하지만 OP구역 좌측과 우측에는 1열이 없어서

실제로는 1열에서 보는것과 같아요!

물론 1열이라 시야방해 없이 너무 잘봐서 좋았구요.

뮤지컬 곤투모로우는 무대를 꽤나 깊숙히 써서 되도록 앞쪽에서 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뮤지컬 곤투모로우 MD는 이렇게 전시되어 있구요.

 

 

 

뮤지컬 곤투모로우 MD 목록과 가격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특정 색은 이미 임시품절된 MD들도 있네요.

 


 

뮤지컬 곤투모로우 후기를 써보면~

확실히 배우님들은 너무 잘하시네요!

 

최재웅 배우님, 김재범 배우님, 고영빈 배우님 연기와 노래 모두 인상적이었구요!

뭔가 잘한다 라는 생각말고는 따로 평가하기가 어렵네요!

 

근데 대신 극 자체는 개인적으로는 아쉽더라구요.

고종, 한정훈의 감정 서사가 저는 이해가 별로 되지 않더라구요.

 

고영빈 배우님의 고종은 유일한 사람이 김옥균이라 해놓고,

자기 사람을 죽이고 버리고 같다고 증오하고 죽이려고 하는게...

자기가 나라를 못 떠난다고 따라가지 않은걸로 보이던데 말이죠...

 

김재범 배우님의 한정훈은 처음에 잠깐 김옥균을 응원하기는 했지만,

밀명을 받고 김옥균 죽이러 가서 갑자기 도와주려고 하는데,

그 서사가 살짝 이해가 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중간중간 텀이 몇년씩 지나가는데, 물론 특별한 일이 없어서 넘어가긴 하는거겠지만

10년 동안 넘어가는게 뭔가 특별한 일도 없이 넘어가는 듯한 느낌을 받았네요.

갑신정변 부터 헤이그특사 까지 다양한걸 다 넣으려고 하다보니 뭔가 집중이 안되는 느낌이었어요.

 

스토리에 하나 좋았던건 이완을 죽이고 끝냈다는거~

아마 왠지 그 부분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거 같아요. ㅋ

 

배우님들은 극호, 공연 자체로는 아쉬웠던 뮤지컬 곤투모로우 후기였어요~!

 




 

* 홍익대 대학로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57

종로5가역 3번 출구에서 737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