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뮤지컬이 아닌 연극을 보고 왔어요!

 

연극 엘리펀트송은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예스24스테이지 3관은 1관과 2관과는 다른게 2층에 매표소가 있고, 3층에 공연장에 있죠.

 

 

 

공연장 입구 옆에는 이렇게 포스터와 오늘의 캐스트가 있구요.

 

 

 

마침내 마주한 진실 이 문구로 뭔가가 숨겨진 내용 같지만 아니더라구요.

더이상 스포는 아래 후기에 하는걸로...

 

 

 

제가 관람한 연극 엘리펀트송 캐스트는

전성우, 이석준, 박현미 배우님과 안소니 였구요.

 

 

 

자그마하게 포토존도 있네요.

예스24스테이지는 포토존이 잘 없는데 크리스마스 기념인가봐요.

 

 

 

오늘의 캐스트 이석준, 전성우, 박현미 배우님의 사진과

 

 

 

크리스마스 트리 아래에 안소니와 선물이 있네요.

 

 

 

반응형

티켓 수령하면서 엽서도 같이 받았구요.

연극 엘리펀트송 자리는 6열 10번으로 한중간 자리였구요.

6열 단차가 꽤나 괜찮아서 시야방해도 없고 좋았어요!

 

 

 

같이 받은 엽서는 이렇게 4장이었구요.

뒤에는 문구와 함께 사인도 있어서 좋았네요!

 


 

#스포주의!!

 

연극 엘리펀트송의 후기를 써보면~

생각지도 못한 전개에 좀 놀랐네요!

 

처음 전개는 미스터리하게 여러 사람을 의심하게 만들었는데요.

마지막에는 확 꺽어서 슬프게 만드는 전개였어요...

처음 시작과는 생각도 못한 반전이 있네요.

 

전성우, 이석준, 박현미 배우님의 연기가 좋았어요!

발음과 표정, 말투까지 너무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주셨어요!

 

근데 공연 참 좋은데...

점심을 먹고, 따뜻한 공연장에 있으니 졸려서 엄청 힘들었어요...

 

공연 좋았는데, 졸려서 힘들었던 연극 엘리펀트송 후기였어요~!

 


연극 엘리펀트송 커튼콜데이라 살짝 찍어봤어요.

 



 

* 예스24스테이지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21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6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