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 뮤지컬 레베카 수원공연을 보려고 예매를 했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취소되었고,

다시 뮤지컬 레베카가 돌아와서 보고 왔어요!!

 

충무아트센터

최근에 가장 자주 온듯한 충무아트센터에서 뮤지컬 레베카를 하고 있어요.

충무아트센터에 뮤지컬 헤드윅 보러 3번 왔었는데 또 왔네요.

조만간 중극장에서 하는 뮤지컬 뱀파이어아더 보러 또 올거 같아요.

 

 

 

뮤지컬 레베카 MD는 이렇게 배치되어 있어요.

 

 

 

뮤지컬 레베카 MD 목록과 가격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프로그램북에 대본집, 악보집까지 판매를 하고 있네요.

 

 

 

뮤지컬 레베카 포토존은 이렇게 가장 인상깊은 장면이죠!

댄버스 부인과 이히의 그 창가네요.

이 장면에서 왠지 옥주현 배우님과 눈 마주친 느낌이었는데, 정말 무서운 눈빛 연기였어요!

 

 

 

뮤지컬 레베카는 공연시간 170분, 2시간 50분 공연이구요.

1막 지연 입장 시간은 4분 후, 10분 후, 32분 후에 가능해요.

 

 

 

뮤지컬 레베카는 VIP석 1층 5열 17번 자리에서 관람했어요.

5열 17번 좌석은 무대와 거리도 가까워서 좋았고, 

17번 좌석은 한중간인데다가 시야방해도 없어서 다 잘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근데 뮤지컬 레베카는 공연장을 무대앞 양옆, 무대 깊숙하게 쓰는데,

무대 깊숙히 2층 들어갈때는 거리감이 좀 있더라구요.

 

 

 

반응형

뮤지컬 레베카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레베카 캐스트는

김준현, 옥주현, 박지연, 이창용, 김지선, 류수화, 문성혁 배우님이구요.

 

 

 

막심 김준현 배우님은 처음 보는거 같은데,

외모가 막심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좀 아쉬운 부분이 연기와 노래할때,

뭔가 너무 힘이 많이 들어갔다고 해야하나?

전문가가 아니라 정확하게 설명은 못하겠는데,

연기나 노래할때 좀 과하다는 느낌을 좀 받아서 아쉬웠네요.

 

 

 

댄버스 옥주현 배우님은 여러번 봤는데,

레베카 댄버스 부인이 가장 강한 캐릭터네요!

레베카를 사랑하는데, 그 집착이 무서운 느낌이 나는 연기였어요!

거기에 알려진 성량도 엄청났구요!

 

 

 

나 박지연 배우님은 원래 좋아하는 배우님인데요!

역시나 너무 잘하시고, 배역 비중이 첫번째 나와야할거 같은데,

왜 3번째 역할로 나오는지 이상하네요!

박지연 배우님 유튜브에서 넘버 '행복을 병속에 담는법'을 여러번 들었었는데,

직접 공연장에서 들으니 더 좋았어요!

 


 

뮤지컬 레베카 후기는 좀 아쉬우면서도 좋았어요.

배우님들은 대부분 너무 좋았는데,

1막 서사가 너무 급하다는 느낌을 좀 받았고,

막심과 나가 사랑에 빠지는 장면에서 너무 어둡게만 표현되고 생략된 느낌이라

사랑에 빠지는게 너무 생뚱맞지 않나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도 넘버를 들으며 2막 넘어가니 전개가 좀더 안정된 느낌으로

마무리 느낌이 좋으니 공연보고 나오는데 잘보고 나왔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387

신당역 9번 출구에서 10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