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정하는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 두번째 관람하고 왔어요!

사실 올해초에 2번 봤었기 때문에 올해만 4번째 관람이네요.

 

2021.11.21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 후기 - 홍나현, 진태화, 양서윤, 유성재, 김지훈, 이

올해초에 트라이아웃으로 짧게 공연했던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가 다시 올라와서 공연을 바로 보고 왔어요! 배우님들은 이아름솔 배우님 말고 다 돌아오셨고, 이아름솔 배우님

shinwoongs.tistory.com

 

플러스씨어터

다시 찾아온 플러스씨어터 구요.

요즘 의자가 바뀌어서 이제 거부감이 많이 들지 않네요.

 

 

 

플러스씨어터 공연은 맞은편 건물의 2층 담소에 캐스트보드가 있어서 올라갔구요.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는 이렇게 두개로 나누어져 있어요.

 

 

 

하나는 이렇게 무대 사진에 실제 배역 사진을 붙여놓았구요.

 

 

 

실제 배역과 함께 캐스트 보드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제가 관람한 캐스트는 홍나현, 최민우, 한보라, 유성재, 김지훈, 황두현 배우님이구요.

얼마전에 홍나현, 유성재, 김지훈 배우님은 봤었고,

한보라, 황두현 배우님은 올해초에 봤었네요.

뮤지컬 쿠로이저택엔살고있을까 배우님들 중에 유일하게 못봤던

박해웅 최민우 배우님을 이번에 봤네요!

 

 

 

티켓 수령하는데 악보도 주는 이벤트날이라 넘버 '막연한 믿음 1' 악보도 받았네요!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 자리는 1층 D열 1번으로

왼쪽 자리 끝인데, 시야 가리는 것도 없고 다 잘 보여서 좋았어요!

벽으로 붙어도 문제는 없을거 같아요!

 

 

 

재관람 할인 받아서 도장도 찍고, 재관람판도 만들어 봤네요.

막공 티켓팅 실패해서 언제 한번더 봐야하나 고민중이네요.

미니포스터 SET를 받을수 있을지...

 

 

반응형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 후기는

역시나 좋아하는 뮤지컬답게 재미있어요!!

 

이전에 다른극으로 봤지만,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로는 처음보는

최민우 배우님은 정말 춤에 진심인거 같았어요!

같은 역을 맡으신 정욱진, 진태화 배우님과는 또다른 느낌의 해웅이었네요.

짧게짧게 라도 계속 춤을 추려고 하고, 계속 몸을 쓰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올해초에도 공연하셨고, 다시 공연하시는 분들이라

정말 짬짬이 애드리브 까지 넣으시는데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이런 애드리브는 진짜 여러번 봐야 더 재미있게 느껴지는 부분인거 같아요!

 

2번, 올해 4번 봐도 재미있었던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 후기였어요!

 


 

악보에 이어 스페셜커튼콜데이라 넘버 '오세요'를 한번 찍어봤어요!

한보라 배우님 넘버라 한보라 배우님이 메인이세요.

 


 


 

* 플러스씨어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73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01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