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번은 보고싶었던 뮤지컬 팬레터를 한다고 하여 첫공으로 관람하고 왔어요!

 

코엑스아티움

코엑스아티움은 처음이라 잘 찾아갈수 있을까 했는데,

이렇게 큼지막하게 코엑스아티움을 쉽게 찾을수 있네요.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 타고 5층으로 올라가면되요.

근데 에스컬레이터 타면 계속 뱅뱅 돌도록 해놔서 좀 귀찮더라구요.

 

 

 

코엑스아티움 5층은 이런 분위기구요.

카페도 하나 있어요!

 

 

 

객석 1층 공연장 입구 중간에 뮤지컬 팬레터 배우님들의 개인 사진이 모두 있는데요.

특이한건 추가 캐스트라고 발표한 이규형, 윤소호 배우님 사진도 모두 있네요.

처음부터 캐스트가 되었는데 늦게 발표만 한거 같아요.

 

 

 

이렇게 뮤지컬 팬레터 배우님들 단체사진도 있었는데요.

다른 배우들은 왜 없나 했더니 객석 2층에 사진들이 더 있는거 같더라구요.

올라가볼까 하다가 말았더니 좀 아쉽네요.

 

 

 

깊숙히 뮤지컬 팬레터 오늘의 문인들과 밴드 명단도 있었구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팬레터 캐스트는

김경수, 려욱, 강혜인, 김지철, 임별, 장민수, 김보현 배우님이었어요.

김지철, 장민수, 김보현 배우님만 처음 보는거 같아요.

 

 

 

뮤지컬 팬레터 포토존은 이렇게 책상과 널부러진 원고지가 있구요.

사실 처음에 포토존인지 모르다가 다른 사람들이 사진 찍길래 보니

아래에 신발 모양이 있고 줄서서 사진찍는 곳이더라구요.

 

 

 

원고지에는 뭔가가 많이 써져있긴했어요.

 

 

 

뮤지컬 팬레터 MD는 이렇게 전시되어 있었구요.

 

 

 

뮤지컬 팬레터 MD 목록과 가격은 이렇게 되어있네요.

2019년 팬레터 OST와 DVD도 판매하고 있네요.

 

 

 

티켓수령하는데 스티커도 주시네요!

스티커는 생각도 안했는데 좋네요!

 

자리는 1층 B구역 1열 11번으로 1열 한중간이었는데요...

코엑스아티움 요즘 1열 단차로 난리죠...

OP 1, 2열과 동일한 단차로 정말 시야방해가 많아요...

앞사람이 키가 작아도 책상밑으로는 안보이고,

앞사람이 키가 크면, 책상에 앉았는데 가려요...

눕거나 앉는 장면은 거의 안보인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반응형

 

뮤지컬 팬레터 관람 후기를 써보면~ 자리 말고는 좋았어요!

분명 첫공인데, 처음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잘하시더라구요!

 

려욱 배우님은 정세훈 캐릭터에 왠지 어울리는 목소리로 잘 어울렸고,

강혜인 배우님은 여러번 봤는데, 또 다른 캐릭터 느낌인데 소화를 잘하시더라구요!

임별, 장민수, 김보현 배우님도 물론 잘하셨는데요.

가장 인상적인건 김경수 배우님과 김지철 배우님이 확 남더라구요!

김경수 배우님 왠지 아픈듯한 목소리와 연기가 너무 잘 어울리셨고,

김지철 배우님은 카리스마 부터 가벼운 느낌에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시는데 인상깊더라구요!

 

그리고 공연시간 145분, 2시간25분이라고 했는데,

공연이 끝나니 10시45분이라 지하철 막차를 놓칠뻔...

정신없이 봐서 시간가는지 몰랐지만,

저처럼 집이 먼 분들은 집에 가는 시간 확인 잘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자리말고는 좋았던 뮤지컬 팬레터 후기였어요~!

 



 


 

* 코엑스아티움

 

* 위치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아티움 5층

삼성역 6번 출구에서 130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