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인시에서 희망콘서트를 진행하는데요.

저는 그중 희망콘서트 뮤지컬데이에 다녀왔어요!

 

용인 희망콘서트 뮤지컬데이는 용인 포은아트홀에서 진행했어요.

용인 포은아트홀은 처음이네요.

 

 

 

용인 희망콘서트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다른 사진 찍을만한건 없었어요.

 

 

 

제가 관람한 자리는 1층 B구역 3열 15번이었구요.

OP석이 3열 있어서 실제로는 7열 정도 거리가 있었네요.

거리는 멀다고는 느껴지지 않았는데, 단차가 그리 좋지 않더라구요.

앞에 사람에 따라 시야가 갈릴거 같아요.

 

 

 

용인 희망콘서트 뮤지컬데이 프로그램은 이렇게 되어 있는데,

민영기 배우님의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지금이순간과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의 임파서블드림 넘버 순서는 바꿔서 부르셨어요.

 

 

 

반응형

트리니티필하모닉오케스트라에서 연주해주셨구요.

 

 

 

카이 배우님은 다른 배우님들은 중간에 계속 멘트 하셨는데,

멘트를 하지 않으시다가 마지막 곡 부르시기 전에 멘트를 좀 하셨구요.

정선아 배우님의 듀엣 전에 정선아 배우님이 왕자님으로 소개하니

나오시면서 되게 부끄러워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듀엣 첫음 타이밍 놓치신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다음주 부터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때문인지 살을 더 빼신 느낌이었네요.

 

 

 

민영기 배우님은 마지막 곡 부르시기 전에

멘트를 길게 하라고 했다고, 지금 부르는 지킬앤하이드는 공연을 하고 있는데,

민영기 배우님은 뮤지컬 레베카에서 막심 공연을 하고 있으시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TMI로 콘서트 끝나면 내일 전주 가서 뮤지컬 엑스칼리버 하셔야 한다고,

멀린 역할인데 자신이 안가면, 엑스칼리버를 못 뽑아서 안된다고 하시네요.

 

 

 

정선아 배우님은 녹색 드레스를 입으셨는데,

노래 하나가 뮤지컬 위키드 엘파바의 디파잉그래비티!!

엘파바 노리고 녹색 드레스 입으신듯!

디파잉그래비티 부르고 자신은 파퓰러 부른 글린다 였는데,

엘파바 배우님들이 고음으로 고생하시는걸 다시 깨달으셨다고 ㅎㅎ

 

 

 

김소향 배우님은 디즈니 노래 많이 부르신다고 알았는데,

오늘도 디즈니 노래를 부르셨구요.

겨울왕국 렛잇고도 있어서 되게 블링블링한 드레스를 입고 오셨네요.

 

배우님들 4분 모 원래 노래 잘하시는 분들이니 노래는 좋았는데,

초반에 마이크 음향이 확실히 좀 아쉽더라구요.

분명 배우님들은 확 치고 나가게 부르시는 느낌인데,

음향이 확 터져나오지 않아서 살짝 아쉽기는 했지만,

그래도 3만원에 배우님들 노래 잘 듣고 왔네요!


 

* 용인 포은아트홀

 

* 위치

경기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499 수지레스피아

죽전역 1번 출구에서 34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