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후기가 항상 호평이었던 뮤지컬 하데스타운을 보고 왔어요!

운이 좋게 자리도 꽤나 좋은곳 잡았구요!

 

뮤지컬 하데스타운은 LG아트센터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1층 건물앞에 뮤지컬 하데스타운 포스터로 도배가 되어 있네요.

 

 

 

LG아트센터 1층에는 이렇게 뮤지컬 하데스타운 포토존이 있어요.

Wait for me, I'm coming 공연 1막 보고 나면 기억에 남는 문구죠!

 

 

 

뮤지컬 하데스타운의 MD는 이렇게 있었구요.

공연 1시간20분전에 도착했는데, 이미 MD를 사려고 줄이 꽤나 길더라구요.

처음에는 무슨 줄인가 했네요.

 

 

 

뮤지컬 하데스타운 MD 종류와 가격은 이렇게 있고,

뮤지컬 하데스타운 브로드웨이 버전 LP와 텀블러, 시리얼컵은 일시품절이네요.

 

 

 

뮤지컬 하데스타운 관람한 좌석은 1층 3열 15번 이었어요.

OP석 ABC열과 1~3열은 R석인데요.

VIP석이 아니라 시야방해가 있을까봐 걱정했는데,

무대를 높여놓아서 딱히 시야방해는 없었구요.

15번 자리가 공연장 한중간 자리라 보기가 너무 좋았어요!

이래서 앞쪽 한중간 자리가 좋구나 생각이 들었네요!

 

 

 

반응형

뮤지컬 하데스타운 관람한 캐스트보드는 이렇게구요.

객석 층은 공연 1시간전에 올라갈수 있는데요.

1시간전에 계단으로 후다닥 올라오면 바로 앞에 캐스트보드가 있어서

저처럼 1등으로 줄서지 않고 캐스트보드 사진을 찍을수 있어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하데스타운 캐스트는

박강현, 강홍석, 김선영, 김수하, 양준모 배우님이구요.

 

강홍석 배우님은 뮤지컬 킹키부츠, 김선영 배우님은 뮤지컬 호프,

김수하 배우님은 뮤지컬 외쳐조선과 포미니츠에서 본적 있어요.

박강현 배우님과 양준모 배우님은 이번 하데스타운에서 처음이에요.

 

 

 

운명의여신 배우님들도 이지숙, 이아름솔 배우님은 본적있고,

박가람 배우님은 처음인데 다들 너무 잘하셨어요!

 


뮤지컬 하데스타운 후기를 써보면~

배우님들도 다들 너무 좋았고, 스토리와 넘버도 너무 좋았네요!

 

박강현 배우님은 1막과 2막 모두 반하게 만드는 넘버가 매력있었구요.

강홍석 배우님도 역시나 헤르메스 너무 잘 소화하셨고,

역시나 땀이 많으신 분이라 쉴때마다 땀을 닦는 모습과 물을 마시는 모습을 볼수 있었네요.

김선영 배우님도 술 취한 연기가 너무 실감났고,

커튼콜에 부르는 노래가 왠지 좀더 매력적이게 느껴졌네요.

김수하 배우님도 감정연기와 넘버 모두 좋았고,

눈물 닦으시다가 실수로 마이크를 치셔서 큰 소리가 났는데

감정을 계속 잡으시면서 공연을 하시는 모습이 멋있었어요!

양준모 배우님은 카리스타와 목소리 모두 너무 좋았고,

1막은 역할이 작으셔서 무슨 생각하고 계실까 궁금했네요.

 

뮤지컬 하데스타운 후기가 좋더니 저도 너무 재미있게 보고 왔네요.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르고 집중해서 봤어요!

 


 

* LG아트센터

 

*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 508

역삼역 8번 출구에서 188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