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터리의 여왕이라는 아가사 크리스티에 관한

뮤지컬 아가사를 관람하고 왔어요.

뮤지컬 아가사는 아가사 크리스티가 실종된적이 있는데,

그때의 일은 아가사 크리스티가 기억을 잃었다고 하여 아무도 몰라요.

그때의 일을 주제로 뮤지컬을 만들었네요.

 

뮤지컬 아가사는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지하1층에서 티켓을 수령할수있고, 객석1층은 지하4층까지 계단으로 가야해요.

코로나로 엘리베이터를 못쓰게 막아놓았거든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아가사 캐스트는

임강희, 김재범, 김리현, 정평, 안두호, 김지훈, 이아현, 정다예, 강인대 배우님이었구요.

김재범, 김리현, 김지훈 배우님만 본적 있네요.

 

 

 

뮤지컬 아가사 포토존은 이렇게 캐스트와 같이 되어 있는게 끝이네요.

 

 

 

티켓 수령했는데, 아가사 배우님들의 포스터(?)와 실황OST2번을 같이 받았어요!

자리는 1층 10열 11번으로 시야방해는 없었는데, 거리감이 살짝 있네요.

저에게는 유니플렉스는 10열이 마지노선일거 같아요.

 

 

 

아가사 크리스티 실종 신문으로 아가사 배우님들 모두 있었구요.

 

 

 

뒷면은 동일하게 같은 대사가 적혀있네요.

 

 

 

CD는 뮤지컬 아가사 실황 OST2번이구요.

1번 2번 3번 구분은 넘버는 동일한데 배우님만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넘버 리스트는 총 6곡과 스페셜트랙이 들어있는데, 아직 못들어봤어요.

리핑해서 들어봐야죠!

 


뮤지컬 아가사 후기를 써보면, 사실 1막은 뭔가 집중이 안되는 느낌이었는데요.

1막이 점점 진행되면서 집중이 되기 시작하더라구요.

2막에는 집중이 좀더 잘되서 잘 보긴했는데,

스토리 자체는 뭔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더라구요.

기대가 컸는지 스토리가 조금 아쉽게 느껴졌어요.

볼때는 잘보고 나왔지만, 조금 아쉬운 뮤지컬 아가사 였네요.


CD에 이어 커튼콜데이도 같이 하고 있어서 커튼콜도 촬영했어요!

 


 


 

* 유니플렉스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64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24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