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워진 날씨에 대학로에서 뮤지컬 경종수정실록을 보고 왔어요!

스페셜커튼콜에 1층 거의 마지막 열이지만,

아트원씨어터 시야 좋은걸 믿고 예매했네요.

 

아트원씨어터

뮤지컬 경종수정실록은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아트원씨어터 1관은 지하에 위치하고 있죠.

 

 

 

1층 티켓 수령하는 곳 옆에 오늘의 캐스트가 붙어 있구요.

 

 

 

아트원씨어터 지하2층, 1관 객석1층에도 이렇게 출연진이 붙어있어요.

제가 관람한 캐스트는 성두섭, 신성민, 김종구 배우님이구요.

배우님들 모두 초면이었는데, 다들 너무 잘하셔서 푹 빠져서 봤네요!

 

 

 

뮤지컬 경종수정실록 자리는 1층 K열 9번으로

열로는 거의 끝이라 뒤에 부스가 있어요.

시야방해도 없고 생각보다 가까워서 좋았지만,

뒤에 부스에서 공연을 준비하기 때문에 살짝 딸깍거리는 소리가 거슬릴수는 있어요.

 


뮤지컬 경종수정실록 후기를 써보면~

스토리도 넘버도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경종에 대해서는 아는게 영조가 독살한 왕으로만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조명해서 30년간 왕세자를 했고,

숙종과 장희빈의 아들로 인현왕후에게 잘했고,

노론의 견제로 힘들게 왕을 했다는걸 알게 되었네요!

 

성두섭 배우님의 경종, 신성민 배우님의 연잉군,

김종구 배우님의 홍수찬, 숙종 모두 너무 푹 빠져봤어요.

다음에 경종 관련된 뭔가가 나오면 왠지 생각날거 같아요!

뭔가 재미있는 부분이 없는데 재미있게 집중해서 봤네요!

 


뮤지컬 경종수정실록 스페셜커튼콜 촬영 가능이라

넘버 '나만 아는 이야기'를 찍어왔어요!

 


반응형


 

* 아트원씨어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83

혜화역 2번 출구에서 286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