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후기가 좋지 않던 뮤지컬 엑스칼리버를 관람하고 왔네요.

백신할인과 함께 커튼콜데이를 진행하더라구요.

지난번 초연때는 커튼콜데이가 없었어서

그리고 넘버는 꽤나 마음에 들어서 보러 다녀왔네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이번달에 엑스칼리버 공연이 끝나는데, 이어서 프랑켄슈타인이 오죠!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예매 성공해서 다음달에 또 올 예정이네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엑스칼리버 캐스트는

카이, 에녹, 장은아, 손준호, 최서연, 이상준, 홍경수 배우님이구요.

 

 

 

카이 배우님은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서 보고, 두번째로 봤네요!

카이 배우님도 잘하시는데 쉬지않고 열일하시죠!

엑스칼리버 끝나도 프랑켄슈타인으로 오시는데,

다음달에 보는 캐스트는 다른 캐스트라...;;

 

 

 

장은아 배우님은 뮤지컬 머더발라드,

손준호 배우님은 뮤지컬 모차르트와 드라큘라,

이상준 배우님은 뮤지컬 모차르트에서 봤었고,

에녹, 최서연, 홍경수 배우님은 이번이 처음이었네요.

 

 

 

뮤지컬 엑스칼리버 MD는 이렇게 전시되어 있었고,

 

 

 

뮤지컬 엑스칼리버 MD 목록과 가격은 이렇게 있네요.

OST를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구매는 안했네요.

요즘 OST 구매욕구가 좀 많네요.

 

 

 

뮤지컬 엑스칼리버 포토존은 이렇게 있고,

 

 

 

객석1층으로 내려오면 이렇게 주조연 배우님들 캐스트보다가 또 있어요.

 

 

 

아더 역할을 맞은 배우님들과

 

 

 

랜슬릿 배역을 맡은 배우님들과

 

 

 

다른 조연을 맡은 배우님들 사진이 곳곳에 있구요.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인터미션 포함 총 2시간 40분 공연이네요.

 

 

 

지연 입장도 가능한것으로 보이구요.

비싼 돈주고 가는데 제때제때 가는게 더 좋겠지만요.

 

 

 

급하게 잡은 제 자리는 1층 5열 37번이었는데요.

우측블록이었는데, 왼쪽으로 가시면 좀 멀지만,

오른쪽으로도 골고루 많이 오셔서 나쁘지 않네요!

왼블이나 오블 통로쪽 1열에 앉으시면 아더와 눈도 맞출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커튼콜데이 뿐만아니라 아더역의 카이 배우님의 포토카드도 두장 받았네요.

 

 

 

요즘 대극장 공연 무대사진 찍지 말라고 하는데,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공연전이나 인터미션에 사진을 제재하지 않더라구요.

공연전은 찍어도 되나 고민을 했는데,

인터미션에는 정말 다들 찍길래 저도 엑스칼리버 사진 찍어봤어요!

 


뮤지컬 엑스칼리버 후기를 써보면~

배우님들 연기나 넘버는 좋은데... 스토리가 좀...

 

카이, 에녹, 장은아, 손준호 배우님 포함 배우님들 다 좋은데...

보는데 이상하다 싶은 내용이 좀 있더라구요...

 

모르가나를 울프스탄이 안풀어준다고 했는데,

스파이나 도망치거나 전개도 없이

갑자기 카멜롯에 나타나질 않나...

 

아더가 갑자기 모르가나 의심하는 그런것도 없이

멀린에게 모르가나 어떻게 처리할건지 물어보질 않나

 

이것들도 충분히 스포가 될만한거 같은데,

다른 스포가 될만한 이해가 안되는 장면이 좀 많았어요.

아마 중간중간 내용이 많이 생략된 느낌이었네요.

 

다른 후기에서 뮤지컬 모르가나 라고 하더니

그리고 주인공이 아더 같지 않더라구요.

아더는 철부지 -> 흑화 -> 쓸쓸한 외톨이로 멋있게 나오는 느낌이 없네요...

오히려 랜슬릿, 모르가나, 멀린, 울프스탄, 엑터 등 다른 배우님들이 더 멋있...

뮤지컬 엑스칼리버면 칼의 힘이 쎄던가, 아더가 멋있어야 할것 같은데 말이죠...

 

저는 스토리쪽으로 많이 아쉬웠던 뮤지컬 엑스칼리버 후기였어요~!


뮤지컬 엑스칼리버 커튼콜데이 첫날이라 열심히 찍어봤네요!

 


반응형

 


 

*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94

한강진역 2번 출구에서 12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