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헤드윅을 지난번 8월에 이규형, 제이민 배우님으로 보고,

조승우 배우님도 보고 싶어서 계속 티켓팅 시도하다가

쇼노트에서 티켓팅 성공하여 보고 왔어요!

 

2021 뮤지컬 헤드윅 관람 후기 (이규형, 제이민)

요즘 뮤지컬로는 가장 핫한 헤드윅을 관람하고 왔어요! 지금 티켓팅이 정말 어려운 뮤지컬인데요. 예매대기로 좌측 블럭 3열 통로를 잡았다가 취소 후 재예매로 7열로 후퇴를 했지만, 그래도 잡

shinwoongs.tistory.com

 

충무아트센터

한달반만에 다시온 충무아트센터구요.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좋은데... 중구청과 위치를 바꾼다는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중구청 옮겨도 극장 제대로 만들겠죠...?

 

뮤지컬 헤드윅이 끝나면 11월에는 뮤지컬 레베카를 한다는데

아직 레베카 캐스트가 공개가 안되어 되게 궁금한 상태네요!

 

 

 

뮤지컬 헤드윅은 7월30일부터 10월31일까지 공연하는데,

오늘 막공 티켓팅이라 조승우 배우님 한번더 도전했으나 실패하고,

취소된 티켓을 기다리다가 총막공인 오만석 배우님 공연 사이드를 잡았네요!

10월31일에 또 뮤지컬 헤드윅 보러 갑니다~

 

 

 

뮤지컬 헤드윅 캐스트는 조승우, 이영미 배우님이었구요.

 

 

 

예전에 뮤지컬 자주 보지는 않을때,

2013년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에서 조승우, 이영미, 정상훈 배우님으로 본적이 있네요!

다시 조승우 배우님 보는데, 이영미 배우님과 페어라니 뭔가 신기하군요.

이영미 배우님은 최근에 뮤지컬 땡큐베리스트로베리로 봐서 또 색달랐구요.

 

 

 

뮤지컬 헤드윅에서 제 자리는 1층 6열 27번이었구요.

오른쪽 블럭의 통로 -1 자리로 꽤나 만족스러웠네요!

조승우 배우님이 좌우로 많이 움직이셔서 좌측으로 가면 꽤나 먼데,

우측으로 오면, 바로 앞에 계셔서 좋고,

충무아트센터는 따로 시야방해도 없어서 좋았어요!

등장할때 오른쪽 통로로 등장하는데, 7열 옆에서 카메라에 하트 뿌리는걸

바로 앞에서 직관할수 있어서 더 좋았구요. ㅋ

 

 

 

캐스트 보드는 큰 캐스트 보드가 있고, 작은 캐스트 보드가 있는데,

8월에 왔을때는 더 작게 붙어 있더니 지금은 좀더 크게 세워놓았네요!

 

 

 

반응형

지난번에도 찍었던 뮤지컬 헤드윅의 포토존이구요.

 

 

 

뮤지컬 헤드윅의 MD는 프로그램북까지 해서 좀더 늘었는데, 품절된 MD도 꽤나 있네요.

 

 

 

지인이 뮤지컬 헤드윅 티셔츠 - 헤드를 구매를 요청해서 구매했네요.

열심히 배달가야겠어요. ㅋ

 


 

뮤지컬 헤드윅 후기를 써보면~

지난번에 봤던 헤드윅과는 정말 완전히 다른 느낌이네요!

분명 같은 공연인데 전개가 완전히 다르고, 받는 느낌도 완전히 달라요!

 

이규형 배우님의 헤드윅은 뭔가 애교도 있고, 여러가지 애드립도 하면서

좀 밝은 느낌과 중간중간 웃게 만드는 느낌의 헤드윅이었는데요.

조승우 배우님의 헤드윅은 뭔가 좀더 지치고 힘든 느낌의 헤드윅이었어요.

물론 중간중간 살짝 드립이 있긴했는데, 많지는 않았구요.

 

이츠학과의 관계도 이규형 배우님은 구박하는 듯이 챙겨주는데,

조승우 배우님은 그냥 딱히 구박도 없고, 같이 공연을 즐기더라구요.

 

두 헤드윅 모두 다른느낌으로 잘하고 좋았는데요.

이규형 배우님은 좀더 웃으면서 나왔는데,

조승우 배우님은 볼때는 좋았는데, 뭔가 나오면서 감정이 힘든 느낌을 받네요.

 

기억에 남는 부분은 역시 조승우 배우님 수위가 쎄요!

욕도 좀더 진심을 담은거 같고, 19금 드립도 꽤나 강하구요.

그리고 '곰 내려온다', '결혼까지 생각했어' 등 여러 노래를 이용을 많이 하시는데,

곰 내려온다는 너무 잘해서 깜짝 놀랐네요!

조승우 배우님이 이영미 배우님에 매달리는 부분이 있는데,

공연 중에 제대로 못 매달려서 커튼콜에 다시 한번더 매달리셨네요.

 

뭔가 공연중에 기억남는건 19금 드립이 많아서 차마 쓰지는...

좀 아쉬웠던건 조승우 배우님은 헤드윅에서 애드립이 많다고 들었는데,

딱히 애드립으로 느껴지는 부분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공연시간도 2시간29분으로 길지 않았어요.

예전에는 4시간30분 한적도 있다고 들어서 왠지 아쉬운 느낌이네요.

 

이규형 배우님과는 정말 다른 느낌이지만,

조승우 배우님의 헤드윅도 너무 잘보고 왔네요!

약 한달뒤 총막공의 오만석 배우님의 헤드윅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