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목부터 뭔가 되게 신기한 뮤지컬 오늘처음만드는뮤지컬을 첫공으로 보고 왔어요!

공연은 정말 큰틀이 짜여져 있긴한데, 거의 시나리오가 없는 뮤지컬이죠.

관객이 제목, 장르, 키워드 등을 적은걸

연출자와 배우들이 선택하여 즉흥으로 진행하는 공연이에요!

 

뮤지컬 오늘처음만드는뮤지컬은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2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웰컴대학로 웰컴씨어터가 오늘부터 11월 중순까지 진행하는데,

여러 공연을 스콘에서 몇일에서 2주정도까지 공연하더라구요.

 

 

 

웰컴대학로 공연 일정도 이렇게 표시 했었구요.

해적은 티켓팅 실패하고, 어린왕자는 막공 한장 예매했네요.

그리고 오늘 본 오늘처음만드는뮤지컬 관람했구요.

 

 

 

엘리베이터 타고 3층에 내리자마자 출연하는 배우님들 사진이 있네요.

연출 3분중에 한분 나오시고, 배우님 9분 중에 5분이 나오셔서 진행해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오늘처음만드는뮤지컬 캐스트는

김태형 연출님, 한세라, 김다흰, 김승용, 박은미, 정다희 배우님이었어요.

 

이전에 봤던 배우님은 김승용 배우님과 정다희 배우님을 본적 있어요.

김승용 배우님은 뮤지컬 스웨그에이지와 명동로망스를 봤고,

정다희 배우님은 뮤지컬 아이위시에서 본적 있어요!

 

 

 

자리는 B구역 4열 7번이었는데, 자리 정말 좋았어요!

스콘은 1열 제외하고는 시야방해가 없어서 좋은데,

4열 7번은 배우님들과 시야가 비슷해서 좋았고,

자리도 한중간이라 보기 너무 좋더라구요!

 

 

 

뮤지컬 오늘처음만드는뮤지컬은 관객들이 던지는 아이디어로 만들어지는 공연인데,

스케치북과 마커를 주는데, 하나씩 큼지막하게 적어서 들면되요.

뭔가 적어서 보여주고 싶으면, 미리 생각하고 적어두면 좋을거 같아요!

 

 

 

공연장 들어갈때 입구에서 마커랑 스케치북을 하나씩 주시구요.

마커는 반납해야하고, 스케치북은 들고 가도되요!

 

 

 

일단 받아서 들어온 마커와 스케치북인데,

저는 아이디어가 나쁜편이라 뭔가 적지는 않았네요!

제 스케치북은 새거였는데, 다른분들은 뭔가 적힌 스케치북도 꽤나 있더라구요.

 

 

 

즉석에서 정해진 공연에 대한 내용은~

 

제목 : 그냥 대충 정해
장르 : 마당놀이 뮤지컬
장소 : 에펠탑
주요인물 : 윤문식, 엘리자베스, 몽쉘통통
PPL : 가희물광스틱
키워드 : 막장, 교통사고, 혁명


뮤지컬 오늘처음만드는 뮤지컬 후기를 써보면~

즉흥 공연인데 정말 재미있고 잘하시네요!

주제에 맞게 즉흥으로 연기와 노래를 하는데,
즉흥이라 배우님들 당황하시는것도 재미있구요.

배우님 배역 설정도 그냥 누구를 부르면 바로 지정!
김다흰 배우님 윤문식이라 비중이 클거 같았는데
김승용 배우님 몽쉘통통이 비중이 가장 커졌어요. ㅋ
정다희 배우님 자베스라고 부르니
박은미 배우님을 엘, 한세라 배우님을 리로 만들어서

엘리자베스는 3명이라고 ㅋㅋ

김다흰 배우님은 첫공이라 그런지
엄청 떨고 계신거 같았는데
점점 공연이 진행되며 자연스럽게 녹아들어서 좋았어요.

마당놀이라 정다희 배우님 단소 들고 두드라다가
단소가 갑자기 부러져서 추리물 가는듯하다가
내용 변경하는데 변경이 대단하더라구요!
김태형 연출님이 잘 끊으시고,
중간중간 배우님들이랑 이야기하면서 잘 이끌어가셨구요!

키워드 막장이라 김승용 배우님이 타겟으로
자기야 자기야 자기야 아들아가 되었는데...
정다희 배우님이 갑자기 아들?!
정다희 배우님도 당황하시고,
정말 말로 표현하면 재미없는데 재미있었어요!!

 

PPL 가희물광스틱도 어디서 구하셨는지,

갑자기 들고 나오셔서 PPL도 하시고,

키워드 하나씩 지울때마다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ㅋ

마당놀이라 마지막에 살짝 마당놀이처럼 하는데 배우님들 너무 잘하시고!
마지막 멘트를 제목으로 해서 끝내는게 대단하다고 느꼈어요.

오랜만에 실컷 제대로 웃게 해준 뮤지컬 오늘처음만드는뮤지컬 이었어요!

 


뮤지컬 오늘처음만드는뮤지컬 커튼콜 촬영가능이라 찍었어요.

뭔가 조명과 포커스 맞추기가 어려워서 좀 정신없는 커튼콜이지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