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타임세일로 급하게 잡아서 관람한 뮤지컬 풍월주네요!

원래 뮤지컬 풍월주 보려고 했는데,

마침 타임세이랗길래 자리 있나 보는 와중에

괜찮은 자리가 있길래 후딱 예매를 했네요!

 

플러스씨어터

뮤지컬 풍월주는 플러스씨어터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매표소는 밖에 있고, 잠시 쉬는 공간은

공연장 입구 맞은편 2층에 마련되어 있네요.

 

 

 

여기가 플러스씨어터 공연장 입구!

뮤지컬 풍월주는 8월31일 부터 11월7일까지 공연해요!

 

 

 

티켓 수령은 공연 시작 1시간 전부터 가능하구요.

예매번호와 신분증, 할인 증빙 자료를 준비해달라고 하시네요.

 

 

 

캐스팅 보드와 MD 구매, 재관람 혜택 수령은

건물 2층 담소에서 가능하다고 하네요.

원래 플러스씨어터의 캐스팅 보드는 공연장 내려가는 중에 있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공연장 내려가서 캐스팅 보드 물어보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캐스팅 보드 사진 찍으러 2층 담소에 올라가봤구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건 다양한 MD 상품들이 있네요!

뮤지컬 풍월주 말고도 다양한 MD 상품이 있어요.

 

 

 

프로그램북, 포토북, 악보집도 다양한 종류가 많네요!

대부분 프로그램북이지만요. ㅋ

 

 

 

뮤지컬 풍월주 오늘의 캐스트는

진태화, 황두현, 전성민, 김태한, 신창주, 김연진, 김혜미 배우님이었구요.

 

진태화 - 위키드, 황두현 -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 전성민 - 나와나타샤와흰당나귀,

김태한 - 썸씽로튼, 명동로망스에서 본적이 있는 배우님들이죠!

 

진태화 배우님은 열 캐릭터가 상당히 잘 어울리셨구요.

사실 개인적으로 위키드에서는 눈에 잘 안들어오셨는데,

오늘 열 캐릭터는 너무 잘 어울리셔서 잘 봤어요!

 

황두현 배우님은 사실 쿠로이에서 배역과 완전 다른 느낌인데요.

이전 온라인콜의 사담 배우님들은 열 보다 작은 배우님들 이셨는데,

열과 비슷한 키의 사담은 정말 친구같은 느낌으로 좋았네요!

11월에 다시 쿠로이 한다는데, 다시 돌아오길 비는데, 느낌이 이상할거 같기도 하네요. ㅋ

 

전성민 배우님은 되게 연기가 인상적이셨고, 역시나 노래도 너무 잘하시구요!

그냥 잘하신다는 말밖에 할게 없네요.

 

김태한 배우님은 되게 멋있으시더라구요!

썸씽로튼과 명동로망스에서 봤던 느낌과 달라서 놀랐네요!

 

신창주 배우님은 공연의 밝음을 맡고 계시는데,

사담을 외칠때는 정말 왠지 가슴아프더라구요.

 

김연진 배우님은 정말 악역같은 느낌이 좋았고,

김혜미 배우님은 신창주 배우님과 티키타카가 재미있었네요!

 

 

 

제 자리는 1층 D열 16번이었어요.

우측 블록의 통로에서 한칸 더 들어간 자리였는데요.

거의 끝자리였지만, 시야방해도 없고 너무 잘 봤어요!

 

그리고, 플러스씨어터하면 좌석이 엉덩이가 엄청 아픈곳이었는데,

이번에 좌석이 바뀌면서 엉덩이가 편안해졌네요!

 

 

 

반응형

뮤지컬 풍월주는 빈 무대 촬영 가능이라 하여 찍어봤네요.

왼쪽이든 오른쪽이든 골고루 다니셔서 상관없을거 같고,

무대를 높은데도 많이써서 앞쪽으로 갈수록 목이 아플수도 있을거 같아요. ㅋ

 

 

 

좌측에 진성과 열이 만나는 장소도 찍어보고,

 

 

 

제 자리에서 달과 등을 받치는 대에 살짝 겹치는 느낌이 좋아서 찍어봤는데,

역시 사진은 제대로 느낌을 다 담지는 못하네요.

 


뮤지컬 풍월주 관람 후기를 써보면~

사실 내용을 찾아볼때부터 영화 왕의남자가 생각나긴 하더라구요.

세부적인 부분은 전개와 캐릭터가 전부 다르지만,

전체적인 내용은 왕의남자가 살짝 떠오르더라구요.

 

뮤지컬 풍월주 넘버도 좋고, 스토리도 좋다고 생각해요!

다만 하나 이해가 안되는 부분은

운장의 진성을 향한 마음에 대한게 밝혀진게 없어서

왜 마음을 줬을까하는 의문은 좀 강하게 들긴 했지만요.

 

뮤지컬 풍월주 생각나는 부분은

역시 열 진태화 배우님의 밤의남자 넘버 느낌이 좋았고,

한푼줍쇼 넘버 부를때의 밝음이 참 좋네요.

그리고 신창주 배우님 춤 추는 장면에서 마빡이 춤을 췄는데,

뒤에 김혜미 배우님과 같이 마빡이 춤 추는게 귀엽더라구요.

 

뮤지컬 풍월주 재미있게 보고온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