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집 근처에서 하는 뮤지컬 금악을 관람하고 왔어요!

뮤지컬 보러 서울은 그렇게 다니는데,

이번에 경기아트센터는 지나만 다니지 처음와봤네요!

 

집에서 걸어온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이구요!

제대로 본적이 없는데 이렇게 보니 경기아트센터 대극장 엄청 멋지네요!

 

 

 

뮤지컬 금악의 캐스트는 고은영, 조풍래, 윤진웅 배우님이구요.

유명한 남경주 배우님도 나오는 공연이죠!

 

고은영 배우님은 뮤지컬 킹키부츠와 블루레인에서 봤었는데요.

킹키부츠와 블루레인에서는 좀 비슷한 느낌이었는데,

금악에서는 완전 색다른 캐릭터를 맡으셨네요!

킹키부츠와 블루레인에서 노래가 잘 기억 안났는데, 노래 잘하시네요!

 

조풍래 배우님은 뮤지컬 레드북에서 봤었는데요!

레드북 로렐라이에서 이영 변신이 저는 충격이었네요. ㅋ

이영 너무 멋지고 노래도 잘하시네요!

 

윤진웅 배우님은 처음 봤는데, 갈 역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인간도 아닌 역할인데 정말 잘하셨어요!

큰 공연에서 앙상블 활동하시다가 주연으로 공연하신거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무대인사를 길게 하시면서 왠지 울컥하신 느낌이었네요.

 

 

 

앙상블 캐스트는 따로 있었는데요.

앙상블, 오케스트라, 무용단 까지 정말 많은 분들이 나오시죠!

중간에 새소리 등 자연의 소리도 직접 연주하시는거 같더라구요!

 

 

 

뮤지컬 금악의 포토존은 그냥 배우님들 사진이 있구요.

뮤지컬 금악 2주 정도만 공연해서 저도 막공 공연을 겨우 볼수있었네요.

 

 

 

뮤지컬 금악 티켓 수령했는데, 뮤지컬 금악이 새겨진 마스크를 주셨구요.

 

뮤지컬 금악 관람한 자리는 C구역 3열 7번으로 거의 한중간 R석 첫번째 줄이었네요.

1열과 2열은 S석으로 한단계 낮은 좌석이었구요.

자리는 불만이 있을수가 없는 한중간 앞자리라서 너무 좋았구요.

시야방해도 물론 없더라구요!

 

 

 

경기아트센터에서 유료로 공연을 보면 경기지역화폐를 주셨는데요.

3만원 이하는 5천원, 3만원 이상은 만원을 주시구요.

지역은 수원, 용인, 화성 3군데의 경기지역화폐를 받을수 있어요!

 


뮤지컬 금악의 관람 후기를 써보면~

다른 사람들은 호, 불호 후기가 반반인거 같던데,

저는 그래도 호에 가까운 공연이었네요!

 

넘버도 좋고, 스토리가 나름 괜찮았어요!

그럼에도 좀 안좋았던 점을 이야기 해보면,

전개가 너무 빨라서 뭔가 좀 따라가기 쉽지 않았구요.

화면 전환 될때마다 암전이 되니 집중이 깨지는 상황도 많더라구요.

 

뭔가 주제와 넘버는 좋은데,

전개와 시나리오를 조금만 자연스럽게 흘러가면 좋을거 같아요!


뮤지컬 금악 주말에는 커튼콜 촬영이 가능했는데요.

낮공은 고은영, 조풍래, 윤진웅 배우님 막공이라 무대인사도 하셨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