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광화문연가를 보고 왔어요!

주크박스 뮤지컬은 스토리가 별로라는 말이 많아서 볼까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월하 차지연 배우님만 봐도 본전은 뽑는다는 말에 예매를 했어요!

타임세일도 하고, 운좋고 중블 7열에 자리가 있기도 했구요. ㅋ

 

뮤지컬 광화문연가는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예술의전당도 꽤나 자주 오는 느낌이네요!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은 들어가서 계속 직진만 하면 나오죠!

물론 계단이나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야하지만요.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로비로 가면, 이렇게 크게 걸려있구요.

오페라하우스 공연은 뭐든 이렇게 크게 걸어놓는거 같아요!

 

 

 

뮤지컬 광화문연가의 MD는 이렇게 전시되어 있었구요.

 

 

 

뮤지컬 광화문연가 MD 상품 목록과 가격은 이렇게 되어 있네요!

 

 

 

뮤지컬 광화문연가 관람한 캐스트는

강필석, 차지연, 리사, 문진아, 양지원, 홍서영, 심수영 배우님이었구요.

 

다른 공연에서 봤던 배우님은 강필석 배우님과 양지원 배우님, 심수영 배우님만 있네요.

강필석 배우님은 같은 공연장에서 했던, 뮤지컬 명성황후에서 봤었구요.

양지원 배우님은 뮤지컬 아킬레스로 소극장 공연을 봤었구요.

심수영 배우님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조선으로 2번 봤었어요!

양지원 배우님 말고는 모두 예술의전당에서 봤던 배우님들이네요!

 

 

 

주연 배우님은 강필석, 차지연 배우님이었는데요!

밑에도 쓰겠지만, 두말 필요없이 두분다 너무 좋았어요!!

 

 

 

명우 역의 강필석 배우님은 연기도 노래도 너무 좋았어요!

명성황후에서도 잘하긴 했었는데,

확실히 광화문연가가 좀더 주인공이다 보니 임팩트가 더 강하네요!

 

 

 

월하 역의 차지연 배우님!!

사실 뮤지컬 광화문연가 예매한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하죠!

레드북에서 보고 싶었는데 어쩌다보니 못보고...

차월하 못보면 안된다는 말이 많아서 봤는데,

정말 노래는 두말할거 없고, 진짜 무대 있는데 계속 시선강탈 하시네요!

실력은 무조건인데, 무대에서 정말 진심으로 열심히 하신다는게 확확 느껴져서 더 좋았어요!

 

 

 

다른 배우님들도 물론 노래 너무 잘하셨구요.

리사, 문진아 배우님은 사실 비중이 크게 느껴지지 않았구요.

오히려 양지원, 홍서영 배우님 비중이 생각보다 더 크더라구요.

홍서영 배우님은 드라마에서 몇번 봤었는데, 뮤지컬배우라는걸 더 뒤에 알았네요.

헤드윅도 하셨다고 하는데, 헤드윅의 이츠학도 되게 궁금하네요.

심수영 배우님은 이전 공연보다 멋짐뿜뿜으로 변하셨구요!

그대들 배우님들도 되게 다양한 역할로 시선강탈하시며 잘하셨어요!

 

 

 

뮤지컬 광화문연가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위에서 이야기 했지만, 뮤지컬 광화문연가 관람한 좌석은 1층 B블록 7열 4번이구요.

딱히 시야방해되지 않는 자리라 좋았구요.

자리는 뭔가 가까우면서도 먼 자리네요.

오페라극장이 크다보니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멀다는 느낌이 확실히 있어요.

앞에 돌출 무대가 있어서 월하 배우님이 앞으로 나오시면 가깝구요!

월하 배우의 애수 공연을 가깝게 보고 싶으시면, 좌석을 오른쪽으로 잡으시면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

뮤지컬 광화문연가 관람 후기를 써보면~

역시나 주크박스 뮤지컬은 스토리가 좀 아쉬운 느낌이네요.

중간중간 변하는 내용과 끝도 좀 급하게 끝내는 느낌이라 스토리는 좀 아쉬웠구요.

 

대신 돈 아깝다는 생각은 별로 들지 않았네요!

진짜 차지연, 강필석 배우님 너무 잘하세요!

노래도 다들 익숙한 노래라 그냥 스토리를 담은

콘서트 간 기분도 나고, 신나는 느낌이 좋네요!

볼까말까 했었는데 역시 보길 잘한거 같아요!

 

 


뮤지컬 광화문연가 커튼콜데이라 커튼콜 찍어왔구요!

커튼콜에 붉은노을을 다같이 부르는데, 코로나로 같이 놀지 못해 아쉽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