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뮤지컬 홀연했던사나이를 관람했어요!

미리 스포하자면... 많이 피곤했네요... 졸지는 않았어요...

 

뮤지컬 홀연했던사나이는 티오엠 1관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원래 1층에서 체온측정하더니 이제 로비 입구에서 체온측정하고 들어가도록 바뀌었네요.

 

 

 

뮤지컬 홀연했던사나이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 있네요.

사나이 역의 배우 3분이 서있네요. ㅋ

 

 

 

뮤지컬 홀연했던사나이 캐스트는

정민, 최민우, 한보라, 황성현, 김수진, 장재웅 배우님으로 봤구요.

 

정민, 최민우, 김수진 배우님은 처음 봤네요.

한보라 배우님은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에서 봤고,

황성현 배우님은 뮤지컬 에어포트베이비에서 봤고,

장재웅 배우님은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조선에서 2번 봤죠!

3 배우분들 공연 모두 재미있게 봐서 기대감이 커졌네요!

 

 

 

뮤지컬 홀연했던사나이 자리는 I열 3번으로

티오엠 여러번 갔었는데 가장 먼 자리였는데요.

티오엠은 정말 단차가 좋아서 시야방해는 하나도 없었는데,

거리감과 단차가 좋아서 높이가 상당히 높아서 처음 볼때 집중하기는 좀 아쉽더라구요.

 

 

 

티켓 찾는데 음료 할인권과 먹을걸 주고,

착한 어린이 달란트 이벤트라 교환권 주더라구요.

 

 

 

1장, 3장, 5장에 따라 다른데, 저는 1장이 끝이라

1장 상품인 금붕어 부채를 받았어요!

 

반응형

뮤지컬 홀연했던사나이 관람후기를 써보면~

미리 피곤했다고 했다시피... 집중이 꽤나 안되더라구요.

피곤한데다가 좀 멀리 앉았더니 집중이 잘 안됨...

 

그리고, 왜 웃는지 모르는 타이밍에 많은 관객들이 웃으시더라구요.

아마 여러번 보신 분들이 웃을수 있는 타이밍인거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대사나 가사를 보면, 제 스타일일거 같은데...

왠지 모르게 막 엄청 재미있게 느껴지지 않았다는...

이게 공연도 정말 즐기려면, 컨디션 조절 잘 해야하겠다고 느꼈네요!

 

배우님들 다들 잘 하셨지만, 그중에 기억에 남는 분은

역시 주인공인 정민 배우님이 남구요.

되게 능청스러운 연기를 잘하시더라구요.

그리고, 김수진 배우님도 처음인데 되게 열심히 하는 모습이 인상깊었어요!

 

제 몸이 피곤해서 너무 아쉬웠던 뮤지컬 홀연했던사나이 관람 후기네요...;;


뮤지컬 홀연했던사나이 스페셜커튼콜데이라 '갤러그송' 넘버를 찍었구요.

휴대폰이 몸이 피곤한지 아는지, 영상도 초점이 되게 안맞더라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