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튼콜 맛집이라는 뮤지컬 리틀잭을 관람하고 왔어요!

봐야지 봐야지 하다가 결국 막공주에 관람을 했네요...

 

뮤지컬 리틀잭은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2관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얼마전에 스콘1관의 뮤지컬 땡큐베리스트로베리를 관람하러 왔었죠.

 

 

 

스콘2관의 뮤지컬 리틀잭은 1층에 있는 티켓부스에서 티켓을 받아서 가야하구요.

티켓 받아서 3층으로 올라가면 되요.

 

 

 

뮤지컬 리틀잭 MD

뮤지컬 리틀잭 MD는 이렇게 있구요.

2019년 OST와 미니앨범도 판매하는군요.

OST 살짝 혹 하긴 하는데... 4만원이라니...

 

 

 

뮤지컬 리틀잭의 캐스트는 잭 박규원, 줄리 이한별 배우님이었구요.

박규원, 이한별 배우님 모두 리틀잭으로 처음 봤어요.

 

박규원 배우님이 거의 혼자 극을 이끌고 가시는데,

노래도 잘하시고, 공연을 잘 이끌어 나가시더라구요!

 

이한별 배우님의 줄리 역은 생각보다 비중이 약해서 이상했구요.

공연 보다는 커튼콜에서 매력을 뿜뿜 하시더라구요. ㅋ

 

 

 

뮤지컬 리틀잭의 포토존은 이렇게~!

스탠드 마이크, 통기타, 모자, 간판이 딱 있네요.

 

 

 

뮤지컬 리틀잭 관람한 자리는 B구역 3열 10번이었구요!

스콘은 0열부터 시작이라 실제로는 중블 4열 살짝 우측 자리였어요.

스콘은 1열이 무단차라 시야방해가 좀 많고,

다른 자리는 단차가 좋은관이라 시야방해가 없어서 좋아요!

 

 

 

티켓봉투에 티켓말고 이렇게 가사 티켓도 같이 들어있네요!

이런것도 기념되고 좋죠!

 


뮤지컬 리틀잭에 대한 후기를 써보면~

사실 스토리는 진부한... 뻔한 내용이었어요...

 

근데 반전으로 넘버가 너무 좋고, 전개를 잘하시더라구요.

중간중간 딱 봐도 애드립도 꽤나 기억에 남구요.

공연 전개가 얼마전에 본 뮤지컬 헤드윅이 떠오르기도 하네요.

물론 헤드윅이 매운맛이 강한데,

뮤지컬 리틀잭은 첫사랑 이야기 하는 공연이라 좀더 잔잔 슬픈 내용이지만요.

 

그리고 커튼콜 맛집이라고 하더니 스페셜커튼콜하는 날이었는데, 

공연 2시간에 커튼콜에 20분이 추가되어 거의 2시간 20분을 공연하시네요!

커튼콜 20분이 또 참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공연을 보기전에 금요일에 또 공연 잡아놓았는데,

불금을 보낼수 있을거 같아요!

 

뭔가 통기타와 우쿨렐레를 배우고 싶게 만드는 뮤지컬 리틀잭 후기였어요!

 

 


 

커튼콜 맛집, 뮤지컬 리틀잭 커튼콜 20분 찍어왔네요.

박규원 배우님의 세미막 공연이라 잠깐 무대인사도 하시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