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뮤지컬로는 가장 핫한 헤드윅을 관람하고 왔어요!

 

지금 티켓팅이 정말 어려운 뮤지컬인데요.

예매대기로 좌측 블럭 3열 통로를 잡았다가

취소 후 재예매로 7열로 후퇴를 했지만,

그래도 잡은게 어딘가 하며 재미있게 관람하고 왔네요!

 

충무아트센터

뮤지컬 헤드윅은 신당역 근처에 있는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하구요.

공연은 7월30일 개막해서 10월31일까지 공연하구요.

 

슬쩍 보이는 뮤지컬 레베카가 충무아트센터에서 11월 부터 공연한다네요.

2년전에 뮤지컬 레베카 예매했다가 코로나로 취소되어 못봤는데,

올해는 예매해서 꼭 보고 싶네요.

 

 

 

입구에 있는 큰 포스터 사진도 찍어보았구요.

여기서 많은 분들이 인증샷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뮤지컬 헤드윅의 MD 물품들~!

MD 사려고 두시간 전부터 줄을 서고 있더라구요.

MD 사는 줄 옆에 따로 MD를 구경할수 있도록 빼놓은건 참 좋았어요.

 

 

 

뮤지컬 헤드윅 MD 품목과 가격은 여기에 있고,

MD가 매진되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OST 나오면 살 용의가 많은데, 나올지 모르겠네요.

 

 

 

큰 캐스트 말고도 작게 이렇게 캐스트가 있는데,

저는 사실 큰 캐스트보드 보다 작은 캐스트 보드가 더 느낌이 좋네요.

 

 

 

큰 캐스트 보드는 이렇게 생겼구요.

큰 캐스트 보드에서 사진 찍으려면 줄을 좀 서야해요. ㅋ

 

 

 

반응형

제가 예매한 뮤지컬 헤드윅의 캐스트는 이규형, 제이민 배우님이구요.

 

이규형 배우님은 뮤지컬 시라노 예매했다가 개인사정으로 취소하고,

뮤지컬 젠틀맨스가이드에서 3번 예매했는데, 코로나로 모두 취소되어

뮤지컬 헤드윅으로 처음 봤어요!!

계속 보려했는데 헤드윅으로 드디어 봤네요!!

 

제이민 배우님은 뮤지컬 썸씽로튼과 듀엣, 그리고 연극 관부연락선으로 봤었구요.

공연 4번 봤는데, 캐릭터 4명이 모두 다른데 잘 어울리시는 배우님이네요!

 

 

 

헤드윅의 이규형 배우님은 헤드윅 역할이 두번째로 알고있는데요.

이쁘고 멋지고 연기 잘하고 노래 잘하고,

정말 혼자 몰입감이 장난 아니시더라구요!

노래도 잘하시는데, 이게 연기가 너무 좋으니까

노래가 그냥 연기의 연장선으로 너무 자연스럽게 잘하셨어요!

 

 

 

이츠학의 제이민 배우님은 헤드윅 공연만 4번째 이츠학으로 참여하셨다고 하네요!

원래 이쁘고 노래 잘하는걸 알고있었지만,

헤드윅의 이츠학에서 부르는 노래는 정말 잘 부르시더라구요!!

음색이 장난 아니셨고, 후반에 바뀐 모습이 너무 이쁘셨어요!

 

 

 

뮤지컬 헤드윅의 포토존은 이렇게 되어 있구요.

여기도 찍으려면 줄을 서야하죠!

 

 

 

좌측에는 청청의 복장이 있었고,

 

 

 

헤드윅의 콘테이너의 가발도 걸려있네요!

 

 

 

처음에 이야기 했지만, 뮤지컬 헤드윅은 1층 7열 8번에서 관람했구요.

좌블 3열 통로석에서 좌블 7열 통로-1로 바뀌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7열에서도 잘 보여서 충분히 만족했네요!

 


뮤지컬 헤드윅 관람 후기를 써보면~

되게 피곤하고 힘든 날이라 이런 날은 후기가 안좋아서 걱정했는데,

위에서 칭찬만 한거와 같이 저는 공연 너무 좋았네요!

배우님들 연기와 노래 모두 너무 좋았어요!

 

공연 중 특별하게 생각나는 부분은

1. 관심법에서 군대 이야기 해달라고 하면서 얀센 맞았다는 TMI

2. 관심법에서 제이민 배우님이 기침하고 귀여운 표정으로 도망가는 모습

3. 주식 8일동안 파란불이라 슬프고, 이규형 배우님이 사면 떨어지고 팔면 올라간다는 멘트

4. 슬기로운 감빵생활 드립

5. 이츠학 제이민 배우님에게 뭔가 하지 마라 할때마다 나오는 마라탕 드립

 

공연 보면서 생각했던 부분 및 TMI는

1. 신나는 넘버에서 기립도 환호도 함성도 안되서 아쉽다!

2. 나는 왼쪽 통로에 있는데... 헤드윅, 이츠학 모두 오른쪽 통로로 이동한다

3. 일단, 내 자리는 눈뽕 심하다... 오른쪽으로 가면 눈뽕이 없을까?

4. 중블 앞쪽은 토마토를 맞을수도 있다고 들었다.

5. 중블 3열 통로가 토미석임.

6. 9시 36분에 끝남

7. 한번만 볼거면, 영화를 보고 가는게 좋을듯!

 

오늘 정리는 뭔가 이상한데, 그래도 너무 재미있게 봤고,

다음 티켓팅에 내 자리가 있으면 좋겠다!

 


 

*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 위치

서울 중구 퇴계로 387

신당역 9번 출구에서 10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