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당히 궁금했던 뮤지컬 마마돈크라이를 관람하고 왔어요!

사실 지난주부터 컨디션이 좋지않아 괜히 왔나 했는데,

오늘 공연은 힘들어도 놓치면 안되는 공연이었네요!

 

두산아트센터

이전에 두산아트센터 왔을때에는 공사하고 있더니

확실히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은 사진의 왼쪽에 입구가 있어요.

저는 연강홀 갔는데, 연강홀 입구를 안찍었네요. ㅎㅎ

 

 

 

이렇게 두산아트센터에서 하고 있는 공연도 붙어있구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마마돈크라이 포스터는 반사되어 잘 보이지가 않네요.

 

티켓은 공연 한시간 전부터 배부를 시작하고,

티켓을 받고, QR 인증하고, 열까지 재야 연강홀 안에 들어갈 수 있어요.

 

 

 

연강홀 들어가면 객석 2층인데,

객석 2층에만 있는 오늘의 캐스트구요!

저는 뮤지컬 마마돈크라이를 조형균, 이충주 배우님으로 관람했어요!

 

조형균 배우님은 뮤지컬 검은사제들과 나빌레라 두편에서 봤었는데요.

검은사제들의 역할도 너무 잘살렸고,

나빌레라의 노인 역할도 너무 잘해서 기대가 컸는데...

뮤지컬 마마돈크라이는 정말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진짜 처음에는 1인극이라고 할 정도로 혼자서 계속 이끌어 나가시는데,

아이, 여자, 개 까지 다양하게 표현하면서

연기와 노래, 애드립 까지 재미있고, 슬프고 다해주시더라구요!!

이번 뮤지컬 마마돈크라이 보면서 제대로 조형균 배우님께 반했네요!

 

이충주 배우님은 뮤지컬 그레이트코멧에서 봤었는데요.

사실 생각보다 드라큘라 백작의 역할이 작더라구요.

그런데 이충주 배우님 목소리도 노래도 너무 멋지시더라구요!

멋진 드라큘라에 너무 잘 어울리셨고,

세라로 잠시 나오는 부분이 있는데, 정말 매력적으로 나오셨어요!

 

 

 

객석 1층으로 내려가면, 이렇게 뮤지컬 마마돈크라이 전 배우님들의 사진이 있었구요.

 

 

 

또 기가막히게 오른쪽 상단에 조형균 배우님과 이충주 배우님이 나란히 있네요.

이런거 보면 왠지 좀더 신기한거 같아요. ㅋ

 

 

 

뮤지컬 마마돈크라이 관람한 자리는 1층 C구역 6열 5번 자리였구요.

사실 너무 사이드가 아닐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생각보다 사이드라고 별로 안느껴져서 좋았어요!

그리고 단차도 좋아서 시야 방해도 하나도 없었구요.

그래서 좀더 재미있게 즐겁게 관람할 수 있었네요!

 


뮤지컬 마마돈크라이 관람 후기를 써보면~

위에서 이미 어느정도 다 적었다시피 저는 너무 좋았네요!

조형균 배우님이 이끌어 나가는 스토리도 좋았고,

이충주 배우님은 너무 멋있구요!

 

극은 그냥 좋았어서 많이 기억에 남는 씬을 써보면,

첫번째로 드라큘라를 따라하는 브이 장면에서 되게 웃겼는데요.

이충주 배우님이 팔을 뻗은 모습에서 조형균 배우님이 갸웃 하시더니

갑자기 이충주 배우님의 손을 포개어 손 모양을 따는데,

이충주 배우님이 크게 웃음이 터졌어요! ㅋ

근데 거기에 조형균 배우님이 무슨 소리 못 들었냐고, 잘못 들었나보다 하는데,

또 너무 웃겨서 이충주 배우님이 자세를 바꿨는데,

조형균 배우님이 거기에 또 어떤 자세를 따라해야하지 하는데 엄청 웃겼어요! ㅋ

그리고, 조형균 배우님이 어설프게 자세를 따라하는거라

런지 비슷한 자세로 팔을 뻗었는데, 이충주 배우님이 손을 포개니까

조형균 배우님이 제꺼 따라하시는 거냐고, ㅋㅋㅋ

그러니까 이충주 배우님이 복수로 힘든 자세에서 좀더 눌러서 힘들게 만들고,

조형균 배우님과 이충주 배우님이 친하니 티키타카가 재밌더라구요.

 

두번째도 따라하는 장면인데,

브이가 인공피를 만드는 장면에서 사마귀 같은 자세를 취했는데,

이충주 배우님이 좁은 계단에서 어떻게 해야하지 하면서 살짝 당황하면서

결국 따라하는 모습도 되게 재미있게 봤구요. 

 

그냥 다양하게 공연 자체를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마지막은 되게 슬프게 끝이 났지만,

역시나 커튼콜에서 또 신나게 마무리를 해주시네요!

곧, 공연이 끝나지만 볼수 있으면 한번 더 보고 싶네요!


뮤지컬 마마돈크라이는 항상 커튼콜이 촬영 가능해요!

커튼콜이 인사만 있는게 아니라 넘버 조금씩 불러줘서 더 좋네요!

 


 

*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33길 15

 

* 전화번호

02-708-500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