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호 후기가 많아서 볼까 말까 고민을 좀 했었던,

뮤지컬 땡큐베리스트로베리를 관람하고 왔어요!

 

뮤지컬 땡큐베리스트로베리는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엘리베이터 타고 지하3층으로 가면 티켓부스와 함께 공연장도 있어요!

스콘 2관에는 뮤지컬 리틀잭이 하고 있는데,

끝나기 전에 한번 봐야 하는데 말이죠.

 

 

 

엘리베이터 타고 지하3층 내리면 바로 캐스트 보드가 보이구요.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티켓부스가 있어서 티켓을 찾으시면 되구요.

옆에는 MD부스도 있어서 구경 하셔도 되요.

 

 

 

뮤지컬 땡큐베리스트로베리의 시놉시스도 붙어있었구요.

유튜브에서 하이라이트를 보고 갔는데도

실제로 보면 느낌이 확실히 다른 느낌의 공연이었어요.

 

 

 

시놉시스 옆에 다시 뮤지컬 땡큐베리스트로베리의 캐스트가 있구요.

저는 이영미, 문성일, 소정화, 조환지 배우님으로 관람했어요!

 

이영미 배우님은 예전에 맨오브라만차에서 본적이 있는데,

이번에도 정말 연기와 노래가 대단 하셨구요!

감정 소모가 극 끝날때마다 엄청 심할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지금 헤드윅도 하고 계시는데,

이 작품과 헤드윅의 이츠학을 같이 하고 있다니 상상이 안되네요!!

 

문성일 배우님은 처음 보는거 같은데,

로봇 연기도 좋고, 되게 몸을 잘 쓰시는 배우님이시더라구요.

밝은 로봇 연기에 왠지 기분 좋아졌어요!

 

소정화 배우님도 공연에서 처음 보는데요.

행복해 보이는 여자 역할 너무 잘 어울리셨구요.

 

조환지 배우님은 뮤지컬 미드나잇 액터뮤지션에서 봤었는데,

그때는 뭔가 무서운 역할이었는데, 여기는 완전히 다른 캐릭터라 새롭더라구요.

무서운 역할 부터 귀엽고, 스윗한 역할까지 역시 배우님은 다르시네요!

 

 

 

뮤지컬 땡큐베리스트로베리 포토존도 이쁘게 꾸며져 있구요.

실제로 공연보면 이런느낌은 아닌데 말이죠. ㅎㅎ;;

 

 

 

좀더 화면에 꽉차게 포토존을 찍어봤구요.

 

 

 

제가 예매한 뮤지컬 땡큐베리스트로베리는 1층 B구역 2열 1번이었어요!

스콘은 1관도 2관도 0열 부터 시작인데요.

1열은 무단차라 시야방해가 있어서 1열은 피하는게 좋구요.

스콘 1관은 무대가 높아서 아마 앞열은 목이 아플수도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뮤지컬 땡큐베리스트로베리는 2층에서 연기하는게 있어서

시야를 높이기 위해 살짝 뒤로 가는 것도 좋은 선택일거 같구요.

2열에서는 딱히 시야가 가리는게 없어서 잘 보고 오기는 했어요.

 


뮤지컬 땡큐베리스트로베리 후기를 써보면~

아름다운데 슬픈 공연이었어요.

 

사실 웃음포인트도 있었는데, 제가 컨디션이 좀 안좋아서 그런지

웃음포인트를 좀더 살렸으면 좀더 공연이 잘 넘어가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었구요.

공연은 정말 배우님들 연기가 너무 좋아서 푹 빠져서 보기는 했는데,

하나 아쉬운게 처음 조환지 배우님 등장에 라이트를 쓰는데,

그 부분을 꼭 써야만 했나 싶기는 하더라구요.

라이트가 초반에 눈이 너무 부시더라구요.

 

그리고, 끝 부분이 저는 이해가 안되는게 결론이 무엇인지 정확히 이해가...

로봇으로 힐링 받았다는걸로 끝인건지...

뭔가 정신없이 아름답고 슬픈 공연을 봤는데,

결론도 아름답게 끝나는거 같지만,

나오면서 생각해보니 뭔가 개연성이 안맞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불호 후기가 많아서 걱정은 많았는데, 그정도로 나쁘지는 않다고 느꼈고,

배우님들의 연기가 너무 좋았던 공연이었네요.


 

뮤지컬 땡큐베리스트로베리 스페셜커튼콜데이라 찍어봤구요.

문성일 배우님의 나레이션과 조환지, 소정화 배우님의 장면이었어요!

 


 

*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48

혜화역 1번 출구에서 45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