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난번에 한번 봤던 뮤지컬 레드북을 또 보고 왔어요!

위메프컬처데이를 앵콜로 하는데 여러 상품도 주고,

커튼콜데이도 되고 가격도 할인되어 이것저것 좋더라구요!!

 

사실 예매 오픈했을때는 티켓팅 실패했는데...

한번씩 들어가보고 취소표 나오는걸 예매해서 다녀왔어요!

 

 

2021 뮤지컬 레드북 관람 후기 feat.커튼콜 (김세정, 송원근, 홍우진, 방진의, 원종환, 김승용)

뮤지컬 레드북도 갑자기 커튼콜데이라고 알려줘서 열심히 취소 티켓을 찾아 한번씩 들어가다가 취소표가 나와서 뮤지컬 레드북을 관람하고 왔어요! 뮤지컬 레드북은 홍익대아트센터에서 공연

shinwoongs.tistory.com

 

지난번 뮤지컬 레드북 보러 왔다가 다시온 홍익대아트센터구요.

되게 빨리 다시 온거 같아요. ㅋ

 

 

 

1층에는 역시 뮤지컬 레드북 포토존이 있구요.

레드북을 포함한 여성작가의 책들이 포토존이네요.

 

 

 

2층이 티켓부스고, 3층이 객석1층인데요.

3층 엘리베이터 문에 김세정 배우님과 SF9 인성 배우님이 있어요!

1층은 차지연, 송원근 배우님, 2층은 아이비, 서경수 배우님이죠.

1, 2층 사진은 첫번째 갔을때 찍었으니 이번에는 안찍었네요. ㅋ

 

 

 

뮤지컬 레드북 캐스트 보드에는 위메프 컬처데이가 붙어있었구요!

제가 관람한 위메프 컬처데이의 캐스트는

김세정, 인성, 조풍래, 방진의, 원종환, 안창용 배우님으로

첫번째에 김세정, 방진의, 원종환 배우님은 봤었고,

새로 인성, 조풍래, 안창용 배우님을 봤네요!

 

두번째로 보는 배우님도 느낌이 달랐고,

첫번째 배우님이 들어가니 극의 느낌도 다른 느낌이네요.

물론 좋은 의미로 이래서 다른 느낌을 받으려고

좋은 공연은 같은 공연을 여러번 보게 되는거 같아요!

 

 

 

뮤지컬 레드북의 제가 잡은 취소표 자리는 1층 C구역 8열 6번이었구요.

첫번째는 C구역 8열 5번이었는데... 한칸 더 외곽으로 빠졌네요...

개인적으로 레드북은 감옥씬 때문에 A구역으로 가야 안나를 볼수 있는 느낌인데...

표는 계속 오른쪽 벽에 자꾸 붙네요...

 

8열이라도 중간이나 오른쪽에 오면 그렇게 먼 느낌은 아닌데,

왼쪽으로 가면 좀 멀다는 느낌이 들구요.

바로 앞사람이 앉은키만 크지 않다면 따로 시야방해도 없는 자리였어요!

 

하나 아쉬운건 첫번째 봤던 자리, C구역 8열 5번이

마지막 럭키드로우 하는데 뽑혔다는거...

저는 이런거 뽑힐 운도 없네요...

 

 

 

두번 보게된 김세정 배우님의 안나~!

첫번째 봤을때에도 잘한다고 생각했고, 이미지도 잘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공연이 좀더 지나다 보니 더 자연스럽고 애드립도 들어간 느낌?

신사의 걷는 방법 첫번째는 없었는데, 자꾸 따라하시더라구요.

노래도 뭔가 음향이 더 빵빵한 느낌으로 좋았어요!!

 

 

 

위메프 컬처데이라 김세정 배우님과 인성 배우님의

사인이 들어간 사진 엽서도 받았구요!

 

 

 

레드북 수첩도 받았네요!

사진은 꽤나 커보이지만, 손바닥만한 수첩이에요!

 

 

 

뮤지컬 레드북 MD는 소심하게 구매 목록을 찍어봤구요.

여기서 구매하는거 체크해서 가져가서 계산하고 물품을 받더라구요.

신기한건 개와 고양이의 시간 MD도 판매하고 있네요.

개와 고양이의 시간 공연도 한다고 들었는데,

뮤지컬 레드북 MD와 같이 판매하고 있네요. ㅋ

 

 

 

MD는 이렇게 전시되고 있고, 옆에 전시되어 있는건 계속 사람이 많아서 못 찍었네요.

 


뮤지컬 레드북 두번째 관람 후기는~

첫번째에 이어 두번째도 너무 좋았네요!

 

첫번째 봤던 배우들이지만, 김세정 배우님도 뭔가 더 잘하시고,

방진의 배우님도 너무 잘하시고, 원종환 배우님은 그냥 너무 좋구요. ㅋ

처음 보는 배우님들도 역시나 너무 잘하시구요.

 

잘하는건 그만 말하고 생각나는건~

원종환 배우님이 우산 돌리다가 떨어뜨린거 하나 있었고,

김세정 배우님과 방진의 배우님 대사할때, 앞에 마이크가 꺼져있어서 작게 들린거?

저는 작게 들렸는데, 뒤나 2층에서는 거의 안들렸을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뮤지컬 레드북 왠지 참 좋은 극이라 이번은 2번으로 끝이지만,

다음에 또 공연하면 또 보러 갈거 같아요!


위메프 컬처데이는 커튼콜을 촬영 할수있고,

무대인사에 럭키드로우도 있어서 조금 길게 찍어봤어요!

럭키드로우 인성 배우님 여러가지로 당황하는 모습 재미있네요. ㅋ

 

 


 

*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 57

종로5가역 2번 출구에서 740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