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웹툰 원작으로 뮤지컬 이토록보통의를 관람하고 왔어요.

다음웹툰에 있다가 현재 카카오웹툰에 합쳐져서 카카오웹툰에서 볼수있는데요.

후기를 보니 한번만 볼거면 웹툰 보고 가는게 이해하기 좋다고 하여

급하게 웹툰까지 정독하고 관람했네요.

 

뮤지컬 이토록보통의는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낮공으로 이토록보통의 보고, 저녁공으로는 뮤지컬 미인을 보고왔죠.

하루종일 예스24스테이지에 있었네요.

추후 V에버애프터도 한번은 관람할 예정이네요. ㅋ

 

 

 

예스24스테이지 3관 매표소는 2층에 있어요.

3층으로 올라가야 공연장 입구가 있죠.

1관과 2관은 지하에 공연장이 있구요.

 

 

 

매표소 옆에 오늘의 캐스트가 있길래 줄서있다가 살짝 당겨서 찍어봤구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이토록보통의의 캐스트는

강혜인 배우님과 신재범 배우님이었어요!

 

강혜인 배우님은 뮤지컬 어쩌면해피엔딩과 블랙메리포핀스에서 봤고,

신재범 배우님은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서 본적 있어요.

두분다 이토록보통의에서 감정 연기가 대단하시더라구요!

 

 

 

캐스트 보드 옆에는 이렇게 이토록보통의를 나타내는

우주인과 행성들도 추가로 붙여 놓았네요.

사실 1관과 2관 공연은 캐스트 말고는 딱히 없는데 말이죠.

 

 

 

뮤지컬 이토록보통의 티켓 수령하면서 스페셜미니 OST CD도 받았구요.

이번에 유튜브 혜화로운공연생활에서 선예매한 사람만 주는 OST죠!

이거 받고 집에 외장ODD 없는게 생각나서 바로 질렀네요. ㅋ

 

뮤지컬 이토록보통의 자리는 1층 3열 13번으로 가까워서 좋았는데요.

단차가 좋은 자리는 아니라서... 무릎 밑으로는 가리는데요...

신재범 배우님 눕는 장면에서 신재범 배우님 얼굴이 안보여요...

그거 말고는 잘 봤는데, 다른 극에서도 눕는 장면이 많은 공연은

단차 생각해서 너무 앞만 생각 안하는 것도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

스페셜미니OST에는 '나의 우주', '다시, 처음', '나의 우주 Inst.' 3곡이 담겨 있구요.

다른 버전에는 다른 노래 3곡이 담겨있다고 하네요.

뮤지컬 이토록보통의 넘버가 좋아서 빨리 들어보고 싶네요.

 

 

 

우주가 배경인 CD도 참 이쁘네요.

 

 

 

재관람 도장 받는건 특이하게 우주와 니스 버전 두가지로 나누어지는데요.

3번째 혜택인 뱃지를 다른 모양으로 받을수 있어요.

은기가 니스, 제이가 우주 여권으로 나와요.

 

 

 

MD 목록은 프로그램북과 시리얼컵, 파우치, 가방, 뱃지를 판매하고 있어요.

 

 

 

뮤지컬 이토록보통의 MD는 이렇게 생겼는데 슬쩍 찍어봤구요.

 

 

 

저는 일단 재관람판을 우주 버전으로 받았네요.

스티커 직접 붙이라고 스티커를 따로 주시네요.

 

 

 

물론 티켓 뒤에 재관람 스티커 받았다는 도장도 찍었구요.

재관람은 제가 다시 볼 기회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지인이 2번 볼 예정이라 제가 만들어서 주려고 만들었네요.

 

 

 

공연보고 나오는데 줄이 엄청 서있더라구요.

뭐지 했더니 이렇게 캐스트보드가 왼쪽으로 이동하고,

오른쪽에 다른 캐스트 사진이 붙어있네요.

 

 

 

공연이나 웹툰을 봐야 이해할만한 다시, 처음의 사진이 붙어있네요!

 


 

뮤지컬 이토록보통의 공연 후기를 써보면~

웹툰을 보고 가서 좋은점과 나쁜점이 있네요!

 

일단 좋은점은 내용이 확 이해가 가서 좋아요!

뮤지컬 이토록보통의가 내용 전개가 친절한 편은 아니라

처음보면 되게 헷갈릴수도 있는 전개라 한번에 이해되서 좋았어요.

나쁜점은 뮤지컬 이토록보통의에 반전이 있는데,

공연을 보며 놀랄수 없는게 많이 아쉬웠네요...

반전이 일어나는 시점에 제 바로 뒤 관객분은 놀라서 크게 호흡을 들이키시더라구요. ㅋ

 

뮤지컬 이토록보통의는 일단 넘버가 좋아서 너무 잘보고 왔는데요.

배우님들의 감정표현도 너무 좋았어서 좋았는데,

여러번 보실분은 처음은 그냥보고, 웹툰 보고 다시 보라고 하겠는데,

처음 보실 분은 추천하기가 애매하네요.

 

이해가 안가더라도 반전을 공연에서 보고 싶은 분은 안보고,

한번만 볼거라 내용을 이해하고 싶다면 웹툰을 보고 가시는걸 추천 드릴게요!

 

넘버가 너무 매력적이었던 뮤지컬 이토록보통의 후기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