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크박스 뮤지컬은 볼지말지 상당히 고민되는데요.

뮤지컬 그날들, 광화문연가에 이어 3번째로 주크박스 뮤지컬을 관람했네요.

그날들과 광화문연가는 대극장이었는데,

소극장에서 하는 주크박스 뮤지컬은 처음이었네요.

 

신중현 주크박스 뮤지컬 미인은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하고 있구요.

낮공으로 3관 뮤지컬 이토록보통의 보고 저녁먹고

다시 예스24스테이지 1관으로 왔네요. ㅋ

 

 

 

뮤지컬 미인은 약 3달간 공연을 진행하네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미인의 캐스트는

박영수, 현석준, 장민제, 최호승, 김윤하, 백예은 배우님이었구요.

박영수 배우님만 다른 공연에서 4번 보고,

다른 배우님들은 이번 공연이 처음이었네요.

 

박영수 배우님은 꾸준히 보는만큼 역시나 잘하셨구요!

현석준 배우님은 처음 보는데, 노래를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특히, 봄비 부르는데 정말 너무 좋았어요!

장민제 배우님도 처음인데 되게 시니컬한 느낌이네요.

비틀쥬스 예매했다가 취소되고 다시 예매 못해서 아직도 아쉽네요.

최호승 배우님도 처음인데 두치 역할에 잘 어울리시더라구요!

그리고 커튼콜에 왁킹에 진심이신듯 했어요. ㅋ

김윤하 배우님도 처음이었는데, 마사오 나쁜x 소리가 나오는 연기를...

백예은 배우님 사장님 역할도 잘 어울리셨는데,

순사 역할 복장 컨셉인건지...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ㅋ

 

 

 

뮤지컬 미인에서 제 자리는 1층 F열 4번으로 좌측 블럭 통로석이었어요.

통로석이라 따로 시야방해가 없어서 좋았는데,

예매 후 취소표가 많았는지 중간중간 자리가 보여서

중간에서 못본게 좀 아쉽긴 하더라구요.

사이드 자리는 많이 남았구요.

 

 

 

뮤지컬 미인의 MD는 이렇게 전시 되어 있구요.

성냥이 색다른 MD네요.

성냥갑으로 되어 있는데 통만 주는건 아니겠죠? 

 

 

 

뮤지컬 미인의 MD 상품 목록과 가격도 사진 찍어 봤어요.

 

 

 

공연장 들어가서 앉아 있는데, 빈 무대 촬영 가능이라고 알려주셔서 사진 찍어봤어요.

근데 무대가 어두워서... 사진을 어떻게 찍기가 힘들더라구요.

 


뮤지컬 미인 공연후기를 써보면~

역시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보니 스토리가 좀 아쉽네요.

특히 초반부에 뭔가 생뚱맞게 노래를 부르는 느낌이 강했어요.

중반이 넘어가면서 스토리가 잡히는거 같긴 했지만,

역시나 노래가 딱 정해져 있으니 자연스러운 느낌은 아니였네요.

 

하지만, 역시 주크박스 뮤지컬의 장점은 아는 노래로 신나는 점이 있죠!

모든 노래를 아는건 아니지만 아는 노래가 나오면 왠지 조금더 신나죠.

그리고 커튼콜 촬영 가능인데, 매 커튼콜 마다 배우님들 춤을 다르게 추시는데

그 부분을 재미있어 하시는 분도 많고

오늘은 최호승 배우님의 왁킹을 시작으로 배우님들도 재미있어 하시더라구요. ㅋ

 

오늘도 역시나 스토리는 조금 아쉬웠지만,

노래가 신났던 신중현 주크박스 뮤지컬 미인 후기였어요!

 


뮤지컬 미인의 핵심인 커튼콜도 찍어왔네요!

인사 후 각자 댄스 부분이 메인이에요! ㅋ

 


반응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