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실 볼 생각도 없었던 뮤지컬 개와고양이의시간을 보고 왔어요.

지인이 본다고 해서 궁금증이 생겼고,

스페셜커튼콜데이에 할인도 하길래 이건 보러가라는 느낌이었거든요. ㅋ

 

뮤지컬 개와고양이의시간은 드림아트센터1관에서 공연하고 있어요.

드림아트센터는 지하1층에 티켓부스가 있고, 객석 2층이에요.

지하2층이 객석1층이고, MD를 판매와 재관람판 찍는 곳이 있구요.

 

 

 

지하1층의 캐스트 보드는 이렇게 되어 있고,

 

 

 

지하2층의 캐스트보드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제가 관람한 뮤지컬 개와고양이의시간 캐스트는 정욱진, 이창용 배우님이었구요.

정욱진 배우님은 뮤지컬 쿠로이저택엔누가살고있을까와 어쩌면해피엔딩으로 봤고,

이창용 배우님은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조선과 비틀쥬스에서 봤어요!

두분다 연기와 노래 모두 좋으신 분인데,

역시 이번 공연에서도 연기와 노래 모두 너무 좋았어요!

 

 

 

뮤지컬 개와고양이의시간 자리는 객석1층 H열 17번이었는데요.

드림아트센터 1관은 항상 F열이나 H열만 가봤었는데,

좀 뒤로 H열 갔더니 시야가 완전히 좋네요!

17번으로 오른쪽 벽이랑 붙어서 봤지만,

시야가 너무 좋아서 다음부터는 F나 G열 보다는 H열로 잡으려구요!

 

 

 

뮤지컬 개와고양이의시간은 무대사진 및 공연장에서 모두 촬영금지인데요.

스페셜커튼콜데이라 커튼콜 까지 끝나고 스페셜커튼콜에 촬영가능하여 찍어봤어요.

후기 아래에 스페셜커튼콜 영상도 있어요!

 


뮤지컬 개와고양이의시간 후기를 써보면~

확실히 보기를 너무너무 잘했어요!

잔잔한 넘버와 스토리 모두 저는 너무 좋더라구요!

 

볼 생각이 없었지만, 할인과 스페셜커튼콜과 배우님들이 좋아서

내용도 모르고 갑자기 보게되었는데, 가서 보는데 좋더라구요!

정욱진, 이창용 배우님 케미도 너무 좋았네요!

잔잔한데 슬쩍 밝기도 슬프기도한 공연을 좋아한다면 추천드리네요!


뮤지컬 개와고양이의시간 스페셜커튼콜 '검은 개와 검은 고양이' 영상이구요.

처음에 조명이 밝아서 화질이 고르지 못하네요...;;

 


반응형

 


 

* 드림아트센터

 

* 위치

서울 종로구 동숭길 123 드림아트센터

혜화역 1번 출구에서 161m

 

728x90
반응형